하남시, 하산곡동 체육시설 26일 재오픈…잔디교체 등 시설 개선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하남시는 하산곡동 체육시설 내 풋살장·족구장 인조잔디와 안전 휀스를 교체하는 정비공사를 마치고 26일부터 체육시설 이용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하산곡동 체육시설은 풋살장과 족구장을 갖춘 공공체육시설로 그 동안 시민들은 인조잔디와 주변 안전 휀스 노후화에 따른 안전 문제와 이용 불편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 하남시는 하산곡동 체육시설 내 풋살장·족구장 인조잔디와 안전 휀스를 교체하는 정비공사를 마치고 26일부터 체육시설 이용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하산곡동 체육시설은 풋살장과 족구장을 갖춘 공공체육시설로 그 동안 시민들은 인조잔디와 주변 안전 휀스 노후화에 따른 안전 문제와 이용 불편을 제기했다.
이에 시는 지난해 도비 등 총 1억5000만원의 예산을 확보해 지난 20일까지 풋살장·족구장 인조잔디 교체, 안전 휀스 교체, 조명 추가 설치 등을 정비공사를 진행했다.
유순준 시 체육진흥과장은 “하산곡동 체육시설 정비공사를 완료하면서 시민들의 이용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후 체육시설을 지속해서 정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산곡동 체육시설 이용 희망자는 하남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예약하면 된다.
/하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권 '전대 국면'…'팝콘 각' 與·'심심한' 野 [여의뷰]
- 금감원, 신한자산신탁 검사 착수…'책준형신탁 전반 검사'
- '주민 동의'가 1기 신도시 정비 선도지구의 '키'
- "살아나는 中 여행"…송출객 1017%나 폭증
- 국세청, 제너시스BBQ 특별세무조사 돌입
- 몽골부터 베트남·캄보디아까지 'K-편의점' 전성시대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