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7월 정보보호의 달 맞아 '보안 만렙 테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안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오는 7월 정보보호의 달을 맞아 개인의 보안 수준을 점검할 수 있는 '보안 만렙 테스트' 행사를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PC와 모바일 기기의 일상적 사용으로 사이버 공격이 점점 더 정교하고 다양해지고 있어 사용자 개인의 보안 상태와 환경을 점검하는 것이 갈수록 중요해졌다"며 "이번 보안 만렙 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보안 지식과 수준을 스스로 점검해 보고 알약과 알약M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PC·모바일을 사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생활 적용 가능한 보안 지식 등 제공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보안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오는 7월 정보보호의 달을 맞아 개인의 보안 수준을 점검할 수 있는 ‘보안 만렙 테스트’ 행사를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해당 테스트 페이지에서 질문에 단계별로 답변한 후 본인의 보안 레벨과 맞춤형 보안 팁을 확인하면 된다. 테스트를 완료한 참여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아웃백 스테이크 교환권·햄버거·치킨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스트시큐리티 홈페이지 혹은 구글 애플리케이션(앱) 장터에서 ‘알약’을 다운로드한 후 인증 사진을 설문 문항 후반부에 첨부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PC와 모바일 기기의 일상적 사용으로 사이버 공격이 점점 더 정교하고 다양해지고 있어 사용자 개인의 보안 상태와 환경을 점검하는 것이 갈수록 중요해졌다”며 “이번 보안 만렙 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보안 지식과 수준을 스스로 점검해 보고 알약과 알약M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PC·모바일을 사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 거실이 훤히".. '옆 건물 사무실뷰'에 주민 갈등
- [단독]"소식좌 겨냥한다"…팔도, 중량 20% 줄인 '한입 비빔면' 출시
-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고소인, 수억원 합의금 요구”
-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뜬금없는 중계 발언...막가파식 카더라
- 러닝머신 타다가…그대로 창문 밖으로 추락사한 女 ‘충격’
- 반포 아리팍 110억 최고가 매수자…뮤지컬 배우 홍광호였다
- "40도 육박하는데 에어컨 없다니"…'친환경 올림픽' 회의론 확산[MICE]
- "한낮엔 55도 이상"...주차된 차에서 1년 넘게 산 강아지 [그해 오늘]
- 김윤아, 으리으리 140평 집 최초 공개…"작업실만 5억"
- 황정음 고소녀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합의금 깎았는데…돈 때문 아냐"[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