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랑, 여름 한정 스파클링 와인 ‘오픈에어 패키지 2024’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인터리커가 여름을 맞아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 골든블랑을 오픈에어 패키지 2024(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로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는 여름에 맞춰 골든블랑을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주류기업 인터리커가 여름을 맞아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 골든블랑을 오픈에어 패키지 2024(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로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는 여름에 맞춰 골든블랑을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 구입 후 얼음을 담아 적정 온도에서 마실 수 있도록 스테인리스 아이스 버킷에 골든블랑을 담아 판매한다.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는 오픈에어(Open Air)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야외에서도 골든블랑을 마실 수 있도록 매년 선보인다. 지난 2년간 선보인 오픈에어 패키지는 홀로그램 칠링백으로 젊은 층을 공략했다. 올해는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기능에 집중해 스테인리스 소재 아이스 버킷으로 선보인다. 골든블랑 병을 감싸는 크기로 휴대성을 높였다. 형태에 변형이 없어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세팅할 수 있다고 인터리커는 전했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스파클링 와인을 즐기고 있는 가운데, 적정한 온도에 맞춰 마시기 불편한 점이 많았다”며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를 시리즈로 선보이며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