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LG 연고지 사회공헌활동, 경남농협과 기부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 LG가 연고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5일 경남농협과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남본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창원LG 한상욱 단장과 조상현 감독, 경남농협 조근수 본부장과 양한탁 광역연합사업단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조유진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창원 LG가 연고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5일 경남농협과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시즌 경남농협과 업무협약을 통해 승리 경기당 5박스씩 적립한 경남 농축산물 180박스(방울토마토, 부산우유)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에 전달하였으며, 경남 지역내 74개 아동복지기관에 전달 될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남본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창원LG 한상욱 단장과 조상현 감독, 경남농협 조근수 본부장과 양한탁 광역연합사업단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조유진 본부장이 참석했다.
경남농협 조근수 본부장은 “LG세이커스프로농구단과 상생협업하여 꿈과 희망이 필요한 우리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마을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였다. 앞으로도 LG세이커스의 승리와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랑받는 경남농협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세이커스 한상욱 단장도 “연고지에 정착하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팀의 승리가 연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보람을 느낀다. 더욱 많은 승리를 통해 더 많은 기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야구중계 중 불거진 이혼설, 지연 측 “사실무근” 일축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전직 레이싱모델’ 이해른,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
- [단독] 김우빈, BTS 배출한 논현동 옛 빅히트 사옥 주인됐다!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서민재, 남태현에게 리벤지 포르노 협박 받았나 “지극히 사적인 사진, 심장이 내려앉았다”
- 등판 전날 술자리→1.2이닝 8실점 ‘참사’…나균안, 아직 2023년에 살고 있나 [SS시선집중]
- 이다해, 남편 세븐과 혼인신고 안했다...“여기 대체 뭐야”(‘신랑수업’)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