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TWS, 게임 위해 목젖 단련까지? 불타는 승부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WS(투어스)가 '주간아이돌'에서 역대급 명장면들을 만들어낸다.
26일 오후 6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TWS가 출연한다.
TWS의 단합력을 엿볼 수 있는 '빽 투 더 오락 - 김밥 구르기'와 흥 넘치는 '과몰입 노래방'은 26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WS(투어스)가 '주간아이돌'에서 역대급 명장면들을 만들어낸다.
26일 오후 6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TWS가 출연한다. 6월 24일 미니 2집의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로 돌아온 TWS는 남다른 승부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TWS는 '빽 투 더 오락'에서 두 명이 함께 굴러 풍선을 터트리는 '김밥 구르기' 게임에 참가한다. '안 부었어' 팀(신유X한진), '영지경지' 팀(영재X경민), '치즈 김밥' 팀(도훈X지훈)이 출전해 경쟁을 펼친다.
특히 도훈은 뾰족한 목젖으로 풍선을 터트려보겠다며 호기롭게 도전하지만, 생각보다 높은 언덕에서 고비를 맞이한다. '안 부었어' 팀 역시 신유의 넓은 어깨 때문에 애를 먹는 가운데, TWS는 역대급 기록을 달성할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미션에 과몰입하며 노래를 소화해야 하는 '과몰입 노래방' 코너에서는 신유, 도훈, 영재의 '형아즈' 팀과 한진, 지훈, 경민의 '동생즈'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친다. 두 팀은 1라운드 도전 곡으로 Crush의 'Rush Hour', 샤이니의 '산소 같은 너' 등 리드미컬한 곡들을 뽑는다. 하지만 쉴 새 없이 추임새를 넣어야 하는 미션까지 수행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형아즈는 리듬을 타면서 추임새를 틈틈이 끼워 넣는 '틈새 전략'을 펼치고 동생즈는 댄스에 추임새를 녹여내는 '퍼포먼스 전법'을 선택한다. 과연 두 팀의 전략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민경, 전현무와 허벅지 씨름 대결 "괜찮아요?"(라베했어)
- 동방신기 출신 김재중, 이수만 회장에 쓴 편지→SM화환의 진실 [인터뷰M]
- "앓아누울 듯" 침착맨도 혀 내두른 '탐비' 고자극 사연 뭐길래
- 제베원 부른 '선업튀' OST '런런', 140만 뷰 돌파 "원곡과 또 다른 느낌"
- '홈즈' 김희재, BTS 곡 트로트 버전 가창…시선 집중
- 두 눈 질끈…정상훈, 혼신의 정관수술 연기(돈가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