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참담했던 한달여 침묵 끝 “반려견과 산책할 수 있는 일상으로 돌아가고파”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통령' 강형욱이 26일 진심 어린 사과와 함께 "용기를 내어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일상으로 돌아가려 한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달 24일 자신의 유튜브채널 '강형욱의 보듬TV'를 통해 자신과 아내에게 제기된 각종 갑질 의혹에 대해 해명한 지 한달여 만이다.
마지막으로, 이제는 저도 용기를 내어 우리 가족과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을 나갈 수 있는 일상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개통령’ 강형욱이 26일 진심 어린 사과와 함께 “용기를 내어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일상으로 돌아가려 한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달 24일 자신의 유튜브채널 ‘강형욱의 보듬TV’를 통해 자신과 아내에게 제기된 각종 갑질 의혹에 대해 해명한 지 한달여 만이다.
강형욱은 한달여간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며 실망을 끼친 주변인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자신을 둘러싼 각종 고소 사건에 성실히 임하고,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이들, 무고를 벌인 이들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강형욱을 둘러싼 논란이 길어지면서 그가 출연하던 KBS2 ‘개는 훌륭하다’는 4주간의 결방 끝에 지난 17일 방송됐다. 프로그램의 중심이었던 강형욱의 흔적은 모두 사라졌다.
다음은 강형욱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훈련사 강형욱입니다.
지난 한달여간 많은 일을 겪으며 제 삶을 깊이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족한 대표로서 걸어온 시간을 돌아보며 참담함과 많은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더불어, 보다 책임있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깊은 반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소식을 접하면서 실망하고, 마음 상하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최근 경찰서에 저와 제 아내에 대한 고소장이 접수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에 대해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 저와 제 가족에 대해 불필요한 오해를 일으키거나,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분들, 허위로 고소한 분들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사실 제 마음도 많이 다쳤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많은 분들께 사랑을 과분하게 받아왔으니 고통을 받는 것도 마땅히 견뎌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회사 대표로서의 삶은 접고, 제 본업인 훈련사로서의 삶에 전념하고자 합니다. 제 교육 영상을 기다리고 계신 많은 분들의 댓글과 메일로 보내주시는 응원을 보며 많은 힘을 얻고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앞으로 더욱 훈련사다운 모습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제는 저도 용기를 내어 우리 가족과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을 나갈 수 있는 일상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길에서 마주치게 된다면, 어떤 말씀이든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많이 뵙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훈련사로서의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전직 레이싱모델’ 이해른,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
- [단독] 김우빈, BTS 배출한 논현동 옛 빅히트 사옥 주인됐다!
- 서민재, 남태현에게 리벤지 포르노 협박 받았나 “지극히 사적인 사진, 심장이 내려앉았다”
- 등판 전날 술자리→1.2이닝 8실점 ‘참사’…나균안, 아직 2023년에 살고 있나 [SS시선집중]
- 이다해, 남편 세븐과 혼인신고 안했다...“여기 대체 뭐야”(‘신랑수업’)
- 국가대표 보디빌더 류제형, 사망...하루 전까지 SNS, 팬들 추모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