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지연, 이혼했대" 중계진의 황당 이혼설…"사실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KT위즈) 부부의 이혼설이 불거졌지만 사실이 아니라 입장을 밝혔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한 중계진은 "그거 알고 있냐"면서 황재균이 지연과 이혼을 했다는 말이 나왔다.
여기에 지연이 지난 20일 개인 사정으로 당분간 유튜브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린 터라, 이들 부부의 이혼설을 키웠다.
하지만 소속사 대표는 "지연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며 황당 이혼설에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KT위즈) 부부의 이혼설이 불거졌지만 사실이 아니라 입장을 밝혔다.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재균 이혼?’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를 부산, 경남권 방송 KNN에서 라디오로 중계하던 중 황재균 이혼 관련 발언이 나왔다고 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한 중계진은 "그거 알고 있냐"면서 황재균이 지연과 이혼을 했다는 말이 나왔다.
또 다른 중계진이 놀라 되묻자 "조금 있다가 이야기 나누자"며 "국장에게 들었다"면서 황재균이 부진한 이유가 있다고 주장했다.
여기에 지연이 지난 20일 개인 사정으로 당분간 유튜브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린 터라, 이들 부부의 이혼설을 키웠다.
하지만 소속사 대표는 “지연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며 황당 이혼설에 선을 그었다.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022년 12월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연의 유튜브를 통해 신혼생활을 공개해왔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으로 맞고 욕설 들었다”…‘손흥민 父’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
- 후드 입은 전지현…남편·두 아들과 함께 포착된 곳, 어디?
- ‘아동학대 혐의’ 피소, 손웅정 “사랑 전제않은 언행 없었다”…피해자측 “2차 가해, 사과도
- “아가씨, 살 안 뺄거야?" 종로 노인, 미국女에게 막말 세례…‘나라 망신’
- “김호중, 면허취소 수치 2배” 국과수 소견에도…‘음주운전 혐의’ 빠졌다
- “변우석 브로마이드 못 받은 사람?”…디스커버리, 앵콜 이벤트
- “연봉 8000만원, 예비신랑” 밀양 가해자 지목된 男, 결국 ‘퇴직’ 처리
-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 둘째 임신 “13주차, 건강하게 만나자”
- “유명 女프로골퍼, ‘만삭 아내’있는 코치와 불륜”…아내의 폭로
- "밴에서 내리면"…뉴진스 '칼부림 예고글' 팬들 경찰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