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분 인증'으로 난리났던 송혜교·수지, 韓 대표 미녀들의 실물영접 '절친 모먼트'[엔터포커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배우 수지와 송혜교가 25일 오후 인천 중구 상상플랫폼에서 열린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우리나라 대표 미녀 배우인 송혜교와 수지는 최근 SNS에 사석에서의 친분을 자랑하는 사진들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수지와 송혜교가 25일 오후 인천 중구 상상플랫폼에서 열린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우리나라 대표 미녀 배우인 송혜교와 수지는 최근 SNS에 사석에서의 친분을 자랑하는 사진들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날도 다정한 인사를 나누며 나란히 포토타임을 가져 '절친 모먼트'를 뽐냈다. 또 수지는 후배들이 사랑하는 송혜교 매력에 대해 "(송혜교가)워낙 털털하시고 사랑이 많으신 분이다. 도움이 되는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후배들이 따를 수 밖에 없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사제들' 후속편인 '검은 수녀들'에 출연한다.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수지는 김우빈과 함께한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도 앞뒀다. 김은숙 작가의 작품으로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이야 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방송인 박경림이 진행하는 가운데 지난해 대상 수상자 송혜교, 드라마 부문 수상자 하정우, 수지, 임지연, 박지훈, 신예은과 예능 부문 수상자 유재석, 주현영, 덱스, 김아영이 참석했다.
/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권 '전대 국면'…'팝콘 각' 與·'심심한' 野 [여의뷰]
- "전세 반환보증 한도 '126%룰' 135%로 상향해야"
- '주민 동의'가 1기 신도시 정비 선도지구의 '키'
- "살아나는 中 여행"…송출객 1017%나 폭증
- [헬스+] '통통'했던 부부가 '75일' 만에 '68㎏' 감량한 비결은?
- 몽골부터 베트남·캄보디아까지 'K-편의점' 전성시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