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북구청, 여름철 물놀이 관리지역 안전관리 점검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 북구청은 오는 30일까지 여름철 물놀이 관리지역인 죽장면과 송라면 일원에서 방문객의 안전한 물놀이 지원을 위해 안전 관리 점검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주요 점검 지역은 북구 죽장면 8개소와 송라면 1개소로, 북구청 민방위 재난방재 팀장을 주축으로 점검반을 구성해 안전 관리 요원 배치 현황과 물놀이 안전시설 점검 외에도 주변 시설을 점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포항시 북구청은 오는 30일까지 여름철 물놀이 관리지역인 죽장면과 송라면 일원에서 방문객의 안전한 물놀이 지원을 위해 안전 관리 점검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주요 점검 지역은 북구 죽장면 8개소와 송라면 1개소로, 북구청 민방위 재난방재 팀장을 주축으로 점검반을 구성해 안전 관리 요원 배치 현황과 물놀이 안전시설 점검 외에도 주변 시설을 점검할 예정이다.
죽장면 하옥계곡 일원 및 송라면 보경사 계곡에는 지난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총 14명의 물놀이 안전지킴이가 배치되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오은용 건설과장은 "안전지킴이 배치를 위해 지난 6월 2일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안전시설물 정비와 위험구역 안전 현수막 설치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느 나라 차관이냐"…야당, 라인야후 사태에 과기부 '맹공'
- 엔비디아 급락은 젠슨 황 매도 때문?…내부자들 6000억 이상 팔아
- 국민의힘 이양섭 충북도의장 선출 '시끌'
- '사회초년생·신혼부부 상대로 420억대 전세사기' 일당 184명 검거
- [기가車] 휴대폰 보는 오토바이…사고 나면 무조건 '100:0'?
- 레이싱모델 출신 '유튜버 한선월',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켤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