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美 걸그룹’ 캣츠아이, ‘Debut’ 커버 아트 공개…“대담한 자신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게펜레코드 협력의 글로벌 신인 KATSEYE(캣츠아이)가 자신들의 첫 시작을 향한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건네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KATSEYE(캣츠아이)는 오디션 프로젝트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를 통해 결성된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첫 글로벌 걸그룹으로, 오는 28일 오후 1시 첫 싱글 'Debut'를 발표하고 오는 7월 26~28일 개최되는 'KCON LA 2024' 등 공식행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하이브-게펜레코드 협력의 글로벌 신인 KATSEYE(캣츠아이)가 자신들의 첫 시작을 향한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건네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25일 하이브, 게펜레코드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의 첫 싱글 커버 아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반짝이는 디자인을 더한 싱글 타이틀 ‘Debut’와 함께, 깨진 파편들 사이로 라라, 윤채, 다니엘라, 마농, 메간, 소피아 등을 빚은 도자기인형들이 서 있는 모습이다.
이는 지난 15일 열린 ‘알리익스프레스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AliExpress 2024 Weverse Con Festival)’에서 일부 공개된 데뷔곡 음원 및 퍼포먼스 포인트와 함께,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의 단단한 첫 시작을 기대케 한다.
KATSEYE(캣츠아이) 멤버들은 최근 ‘Debut’ 관련 티저영상을 통해 “이 노래는 대담하다(소피아)”, “자신감(윤채)”, “우리가 누군지를 보여주는 곡(메간)”, “치열함(다니엘라)”, “매혹적(라라)”, “핫(HOT)하다(마농)”라고 곡의 매력을 짚었다.
한편 KATSEYE(캣츠아이)는 오디션 프로젝트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를 통해 결성된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첫 글로벌 걸그룹으로, 오는 28일 오후 1시 첫 싱글 ‘Debut’를 발표하고 오는 7월 26~28일 개최되는 ‘KCON LA 2024’ 등 공식행보에 나선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단독] 김우빈, BTS 배출한 논현동 옛 빅히트 사옥 주인됐다!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전직 레이싱모델’ 이해른,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단독]FC서울 황현수, 음주운전 은폐했다가 발각 ‘계약해지 수순’…다시 ‘음주 악몽’ 빠진 K
- 이다해, 남편 세븐과 혼인신고 안했다...“여기 대체 뭐야”(‘신랑수업’)
- 최동석, 또 의미심장한 저격글 “한달 카드값 4500 이상이면 과소비야, 아니야?”
- ‘캐리비안 해적’ 美 배우, 하와이서 서핑 중 상어에 물려 사망 충격 [할리웃톡]
- 국가대표 보디빌더 류제형, 사망...하루 전까지 SNS, 팬들 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