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1기 역대급 비주얼 경신 예고

2024. 6. 26. 0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와 ENA가 공동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 SOLO)의 21기가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할 준비를 마쳤다.

이들은 오는 26일 수요일, '솔로나라 21번지'의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솔로나라 21번지'의 첫 방송은 2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나는솔로'가 출연자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나는 SOLO)의 21기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할 준비를 마쳤다. 이들은 오는 26일 수요일, '솔로나라 21번지'의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는솔로 21기 역대급 비주얼 경신 예고, ‘나는솔로 (나는 SOLO)’ 21기, ‘역대급 비주얼 기수’를 예고한다. 사진제공=나는솔로 21기 SBS Plus, ENA

SBS Plus와 ENA가 공동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 SOLO)의 21기가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할 준비를 마쳤다. 이들은 오는 26일 수요일, '솔로나라 21번지'의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MC 데프콘은 "21기 열차 출발!"이라고 외쳤으며, 경북 울진의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장면을 소개했다. 예고편에서는 댄디한 외모의 솔로남과 여신 같은 미모의 솔로녀가 등장하자, 데프콘과 이이경, 송해나 3MC는 "와~"라며 감탄을 자아내며 "잘생겼다"고 찬사를 보냈다.

특히 여신 미모의 솔로녀가 풀 파워로 트렁크를 닫는 장면에서 데프콘은 "와~ 박력!"이라며 그녀의 반전 매력을 칭찬했다. 데프콘은 계속해서 "와, 진짜 이 비주얼 다들...어쩔티비!"라며 감탄을 이어갔고, "다들 큰일났네"라며 흥분을 나타냈다.

데프콘은 한 출연자에게 "인정! 고백 안 하게 생겼어?"라며 '비주얼 녹다운'을 예고했고, 3MC들도 참가자들의 매력에 완전히 빠져들었다.

나는솔로 21기

이번 시즌은 지난 19일 방송에서도 높은 인기를 기록한 바 있으며,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평균 5.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6월 2주차 'TV-OTT 비드라마 검색반응 TOP10'에서 2위를 차지하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더욱 확인받았다.

'솔로나라 21번지'의 첫 방송은 2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 시즌에는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로맨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나는솔로 21기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나는솔로'가 출연자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이는 출연자들이 자신의 실제 이름 대신 가명을 사용하여 출연함으로써, 보다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목적도 있다.

남성 출연자 : 영철,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상철
여성 출연자 : 정숙, 영자, 순자, 영숙, 옥순, 현숙

남성 출연자인 영수는 연장자이자 중재자 역할을, 영호는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책임지는 활동가로 활약한다. 영식과 영철은 각각 외모와 남성적 카리스마를 대표하며, 광수는 지성적 매력으로 안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한다. 상철은 모든 상황에서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중재자로서의 역할을 한다.

여성 출연자들 역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영숙은 결혼을 향한 적극적인 모습으로 주목받으며, 정숙은 예술적 기질과 직설적인 말투로 유명하다. 순자는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정신을, 영자는 애교 많고 감성적인 측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다. 옥순은 압도적인 미모로, 현숙은 차분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각각 인기를 끈다.

'나는솔로'는 출연자의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신선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나는솔로'는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으로, 일반인 출연자들이 합숙하며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연애와 결혼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싱글 남녀들이 다양한 미션과 데이트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는 과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그램의 마지막에는 출연자들이 최종 선택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감동적인 순간이 펼쳐진다.

'나는솔로'는 솔직하고 진솔한 감정 교류와 출연자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다. 나는솔로 21기에서도 출연자들은 자신만의 매력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사랑을 찾기 위한 여정을 이어갈 것이다.

‘역대급 비주얼’ 경신할 기수가 온다! 데프콘, “인정! 고백 안 하게 생겼어?” 3MC도 두손두발 든 ‘비주얼 파티’의 향연! “잘 생겼다”→“다들 큰일났네”

-‘솔로나라 21번지’, 훈남 옆에 꽃미녀? 데프콘 “이 비주얼 어쩔티비? 강력하다!”

-21기의 로맨스 시작! ‘나는 SOLO’, 26일(수) 밤 10시 30분 방송

'나는솔로' (나는 SOLO)의 21기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할 준비를 마쳤다. 이들은 오는 26일 수요일, '솔로나라 21번지'의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는솔로 21기 역대급 비주얼 경신 예고, ‘나는솔로 (나는 SOLO)’ 21기, ‘역대급 비주얼 기수’를 예고한다. 사진제공=나는솔로 21기 SBS Plus, ENA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