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2024 투어테이너’ 발대식 진행
김재범 기자 2024. 6. 25. 22: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서울의 다양한 체험관광을 세계에 알릴 서울 체험관광 공식 영상 크리에이터 '2024 투어테이너' 발대식을 24일 서울관광플라자에서 진행했다.
'투어테이너'는 여행을 뜻하는 'Tourism'과 'Entertainer'의 합성어로 서울 체험관광 공식 사이트인 원모어트립의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콘텐츠를 만드는 여행과 체험 전문 크리에이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서울의 다양한 체험관광을 세계에 알릴 서울 체험관광 공식 영상 크리에이터 ‘2024 투어테이너’ 발대식을 24일 서울관광플라자에서 진행했다. ‘투어테이너’는 여행을 뜻하는 ‘Tourism’과 ‘Entertainer’의 합성어로 서울 체험관광 공식 사이트인 원모어트립의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콘텐츠를 만드는 여행과 체험 전문 크리에이터다. 올해 투어테이너에 선발된 네 팀은 2025년 12월까지 원모어트립 서울 체험관광 상품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숏폼), 신규 체험관광 콘텐츠 상품화 과정 참여, 오프라인 행사 참석, 역량 강화 교육 등의 활동에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투어테이너가 신규 체험관광 콘텐츠 상품화 과정에 참여한다. 신규 체험관광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며 내외국인을 위한 매력 포인트를 찾아 상품 소개를 제안하고, 홍보 이미지 촬영에 직접 참여할 계획이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체험관광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원모어트립과 투어테이너는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서울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서울 속 여러 체험상품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전직 레이싱모델 유튜버 한선월 사망…“타살 혐의점 없음”
- ‘신민철♥’ 우혜림 둘째 임신 “3일 침대서 못 일어나, 입덧-여드름 증상 달라” [DA★]
- 돌싱女 “4살 아이에 라면, 가스 끊기고…제정신 아니었다” 오열 (돌싱글즈5)
- 한혜진, “썸남 있냐”는 풍자 말에 “신기 있어?” 궁금↑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