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양세찬, 母 세뱃돈 체납 폭로 “30년째 못 받아” (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어머니에게 세뱃돈을 빼앗긴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스튜디오에 의뢰인과 함께 등장한 첫째 아들은 출연료뿐 아니라 명절 세뱃돈까지 가져가는 모친에 불만을 표했다.
의뢰인은 세뱃돈을 전부 가져가는 이유를 묻자 "세뱃돈 금액이 크다. 기본 용돈 외에 필요한 돈을 주니까 세뱃돈을 저금하라고 시키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어머니에게 세뱃돈을 빼앗긴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6월 25일 방송된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의뢰인의 소비 습관을 파헤치는 MC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중학교 3학년, 초등학교 4학년 두 아들의 용돈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의뢰인의 사연이 소개됐다. 의뢰인은 아이들에게 용돈 중 50% 저축을 요구하는 상황. 특히 가야금 병창을 한다는 첫째 아들의 출연료 역시 통장에 저축하며 의뢰인이 직접 관리한다고.
스튜디오에 의뢰인과 함께 등장한 첫째 아들은 출연료뿐 아니라 명절 세뱃돈까지 가져가는 모친에 불만을 표했다. 이에 양세형은 "엄마들은 왜 안 바뀌냐. 저랑 양세찬 씨는 30년째 못 받고 있다. 왜 맡긴 돈을 안 주냐"며 어머니의 세뱃돈 체납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의뢰인은 세뱃돈을 전부 가져가는 이유를 묻자 "세뱃돈 금액이 크다. 기본 용돈 외에 필요한 돈을 주니까 세뱃돈을 저금하라고 시키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박지윤 결혼 현실 토로하자, 최동석도 질문 “한달 카드값 4천5백 과소비” 의미심장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한고은 ♥4살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올핑크 셋업 차려입고 우아한 발걸음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