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츄부터 하이키-라이즈까지’···‘더쇼’, 여름 저격하는 다양한 무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6. 25. 2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 소속사 제공



‘더쇼’에서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

SBS M ‘더쇼’에서 믿고 보는 무대 장인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스테이지가 25일 펼쳐졌다.

먼저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담아 돌아온 ‘서머 퀸’ 권은비, 와일드한 매력으로 청춘의 반항을 선보일 H1-KEY(하이키), 확신의 ‘RIIZE 붐’을 일으키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는 RIIZE, 청량의 뉴 아이콘이 될 EVNNE(이븐)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여기에 엉뚱 발랄 히어로 소녀로 변신한 ‘인간 비타민’ 츄의 최초 공개 컴백 무대 또한 중요한 시청포인트 였다.

케플러(Kep1er)의 거침없고 당당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후속곡 ‘PROBLEM’ 무대도 최초 공개됐다. 9인 완전체로 선보이는 마지막 음악방송 활동인 만큼 ‘더쇼’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PROBLEM’ 무대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시그니처 코너 ‘챌린딩’에는 청춘 그루브로 돌아온 RIIZE가 출격했다. ‘챌린딩’은 MC 푸딩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UNIS 나나)가 컴백 스타들과 함께 핫한 챌린지들을 새롭게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에는 ‘더쇼’의 반전 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MC 샤오쥔이 RIIZE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했다. 샤오쥔과 RIIZE의 찰떡궁합 선후배 케미로 펑키함 가득 담은 ‘Boom Boom Bass’ 챌린지를 선보였다.

SBS M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BAE173, Candy Shop, cignature(시그니처), EVNNE(이븐), H1-KEY (하이키), ONE PACT(원팩트), RIIZE, TRENDZ(트렌드지), WOOAH (우아), 권은비, 블리처스 (BLITZERS), 츄, 케플러(Kep1er), 프림로즈(PRIMROSE)의 무대와 함께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SBS M, SBS F!L,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