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재, 남태현에 리벤지포르노 피해 당했나 “사적인 사진 퍼뜨린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3' 출연자 서민재(개명 후 서은우)가 데이트 폭력을 고백했다.
서민재는 최근 한 글쓰기 플랫폼에 '데이트 폭력' 관련 장문의 글을 게재, 전 남자친구로부터 당한 리벤지 포르노 피해를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하트시그널3' 출연자 서민재(개명 후 서은우)가 데이트 폭력을 고백했다.
서민재는 최근 한 글쓰기 플랫폼에 '데이트 폭력' 관련 장문의 글을 게재, 전 남자친구로부터 당한 리벤지 포르노 피해를 고백했다.
서민재는 "예전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다. 존재 자체로도 내게 행복이 돼 준 사람이었다. 하지만 그런 관계에서도 폭력이 존재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됐다"며 "어느 날 술에 취한 그 사람에게서 연락이 왔다. 내가 소셜미디어로 우리의 나쁜 비밀을 폭로함으로써 본인의 삶을 망가뜨렸다며, 나뿐만 아니라 나의 가족들도 다시는 고개 들고 다니지 못하게 할 것이라며 문자를 보내왔다. 다음에는 지극히 사적인 사진을 보내왔다. 분명 지웠다고 했던 사진을. 일부러 무섭지 않은 척 '나한테 보내봤자야' 답장을 보냈더니 '그럼 다른 데 보낸다'는 답장이 왔고 무서워서 무조건 미안하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내가 알던 이 사람은 이럴 행동을 할 리 없다고 생각해 왔었다. 그와 가까웠던 지인도 비슷한 상황에 처했었고 악플이 기폭제가 되어 힘들고 아팠을 마지막 선택을 했고 그 사람은 추모하는 마음을 담아 곡도 썼다. 그러니 그녀의 친구였던 이 사람은 절대 그러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 밤이 지나고 다음날 그 사람에게서 연락이 없길래 간밤에 네가 한 말 기억나냐고 했더니 '다 기억나. 어쩌라고'라는 답이 왔다. 마약 문제를 폭로한 주체와 방식은 나와 내 소셜미디어였기 때문에 그가 나를 원망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 문자 내용으로 민형사상 고소를 하지 않겠다는 합의서를 써줬다. 그러면 나를 조금은 덜 원망하지 않을까 싶어서"라며 리벤지 포르노 피해를 당했으나 그 무엇도 할 수 없었던 상황을 떠올렸다.
그러면서 서민재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지만 누구에게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이도 명백한 폭력 행위이다.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데이트 폭력을 겪는다면 도움을 청하길"이라고 덧붙였다.
서민재는 지난 2022년 개인 소셜미디어에 "남태현 필로폰 함. 그리고 내방인가 회사 캐비닛에 쓴 주사기 있다. 그리고 나 때림"이라는 글과 함께 남태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서민재는 당시 연인사이였던 남태현과 필로폰 공동 투약 혐의를 받았고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서민재는 해당 사건 이후 서은우로 개명했고 서강대학교 2024학년도 후기 신학대학원에 석, 박사 통합 과정 신입생으로 합격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박지윤 결혼 현실 토로하자, 최동석도 질문 “한달 카드값 4천5백 과소비” 의미심장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한고은 ♥4살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올핑크 셋업 차려입고 우아한 발걸음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