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스테이씨, SBS '가요대전' 3차 라인업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여름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024 SBS 가요대전 서머'(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오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2024 SBS 가요대전 서머'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SBS 가요대전 서머’(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오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앞서 엔하이픈, (여자)아이들, 아이브(IVE), 르세라핌, 이영지, 뉴진스, 엔믹스(NMIXX),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대망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공연은 최초로 여름에 개최되는 ‘가요대전’인 만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스페셜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한다. 특히 수많은 여름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잔나비가 출연을 확정 지어 눈길을 끈다. 잔나비는 이번 ‘가요대전 서머’를 위한 특별 무대도 준비 중이다.
3차 라인업에는 크래비티(CRAVITY), 아일릿, NCT 127, 온앤오프, 스테이씨(STAYC), 싸이커스(xikers) 등 총 7팀이 추가로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MC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NCT의 도영을 시작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아이브의 안유진이 이번에도 함께 호흡을 맞춘다. 세 사람이 보여줄 깔끔한 진행과 청량 케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뉴 제너레이션 케이팝’(New Generation KPOP)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2024 SBS 가요대전 서머’는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새로운 K팝 트렌드 프로젝트다.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가 무더운 여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적실 예정이다.
‘2024 SBS 가요대전 서머’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분 만에 23명 집어삼켰다…정부, `원인 규명` 총력[화성공장 참사]
- ‘이혼소송’ 최태원, 엄마 위해 ‘탄원서’ 쓴 아들과 강남서 포착
- 백화점에 ‘1억’ 쓰는 VIP고객, 매장서 ‘쾅’…명품 브랜드 CEO 고소
- "오래도 숨어 지냈구나?" 밀양 집단 성폭행 가해자 지목 男, 결국 '퇴직'
- 통닭 닭다리 뜯었는데 구더기가 ‘우르르’…“그곳 아직도 영업중”
- ‘미스터 코리아’ 류제형 사망...하루 전까지 글 올렸는데
- "최대 ‘8.6배’ 차이"…다이소 건전지 사야하는 이유
- "손절? 추가 매수?" 무너진 엔비디아…'AI거품론' 다시 부각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이번엔 카드값 저격?…"한 달 4500만원 과소비?"
- 유명 女 골퍼 불륜 폭로…피해 아내 “출산 전 날도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