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오피스 문구 기획전’ 진행…필기구·사무용품 170여종 선봬
방금숙 기자 2024. 6. 25. 18:12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성다이소가 필기구·메모용품·사무용품 등 170여종의 상품을 모아 오피스 문구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고급 디자인의 필기구를 준비했다. 오피스 회전식 금속 링 볼펜은 몸통을 돌리면 펜촉이 나오는 디자인으로 0.7mm의 얇고 선명한 글씨를 쓸 때 적합하다.
삼각 펜 케이스는 가죽 느낌 소재가 고급스럽고 펜 이외에 화장품, USB 같은 다양한 제품 수납을 할 수 있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메모용품도 있다. 무선 메모지는 200매의 넉넉한 수량에 단단한 겉 케이스를 적용했다. 오피스 펜이 포함된 유선 노트는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흠집 없이 종이를 재단할 수 있는 커팅 매트, 간단한 출력물을 정리하기에 좋은 미니 스테이플러 등 사무용품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자식 메모패드&계산기, LED 라이트를 결합한 돋보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전자기기도 선보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문화가 사무실에까지 이어지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기획전을 통해 디자인 무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상품으로 즐거운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