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에이치피오, 단백질 건기식 사업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이 건강기능식품 업체 에이치피오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식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한다.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공동 개발, 제조, 판매 사업에 본격 진출한 것으로, 양사 공동투자로 총 20억 규모의 자본금을 조성한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 설립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론칭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공동 개발, 제조, 판매 사업에 본격 진출한 것으로, 양사 공동투자로 총 20억 규모의 자본금을 조성한다.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사와 협업해 고이익 상품을 개발하고, 경쟁력 있는 메가 브랜드를 공동 육성하기 위해 기획했다. 에이치피오가 상품 기획과 원료 소싱과 마케팅을 담당하며 롯데홈쇼핑이 방송 판매 및 롯데그룹 계열사 입점을 지원한다.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단백질바와 음료 등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단백질 기반 헬스케어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2028년 연 매출 10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8월 ‘디에디션 헬스’의 첫 상품으로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론칭한다.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해 선보인다. 원료 수입 과정에서 발생하는 신선도 저하 문제를 해결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혈당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원료도 첨가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전직 레이싱모델 유튜버 한선월 사망…“타살 혐의점 없음”
- ‘신민철♥’ 우혜림 둘째 임신 “3일 침대서 못 일어나, 입덧-여드름 증상 달라” [DA★]
- 돌싱女 “4살 아이에 라면, 가스 끊기고…제정신 아니었다” 오열 (돌싱글즈5)
- 한혜진, “썸남 있냐”는 풍자 말에 “신기 있어?” 궁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