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부터 금강스님까지…시청자 심장 울리는 '강연자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강연자들이 뭉쳤다.
25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 제작진은 7명의 강연자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강연자들'은 얼굴이 곧 명함인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아이콘 7인(오은영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이 모여 펼치는 고퀄리티 강연쇼다.
공개된 티저는 오 박사의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라는 외침으로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명수 "강의 타짜야!"…7월 12일 첫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강연자들이 뭉쳤다.
25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 제작진은 7명의 강연자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자리에 모인 자타공인 대한민국 강연 최강자 7인은 심장을 울리고 임팩트 넘치는 강연으로 청중단을 사로잡고 불꽃 튀는 견제로 웃음을 유발한다.
'강연자들'은 얼굴이 곧 명함인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아이콘 7인(오은영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이 모여 펼치는 고퀄리티 강연쇼다. 오은영 박사가 강연자이자 호스트로 나서며 장도연이 MC로 활약한다.
공개된 티저는 오 박사의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라는 외침으로 시작된다. 이어 청중단의 박수와 함께 '어벤저스 7인'의 강력한 강연 순간들이 교차된다. 이 모습을 본 장도연은 "MBC에서 힘을 많이 줬네요"라며 감탄한다.
이후 때로는 승부욕에 불타고 때로는 유쾌한 7명의 '반전 매력'이 펼쳐진다. 이들은 서로의 섭외 시기를 궁금해하는가 하면 본인 강연에 자신감을 내비치는 등 승부욕을 내비친다. 박명수는 "큰일 났는데? 타짜야 강의 타짜!"라고 조바심을 낸다.
오은영 박사는 리듬에 맞춰 춤을 춘다. 또 깜짝 친필 사인볼 이벤트로 현장 열기를 달군 김성근 감독은 "(방송에) 자주 나올게요"라고 말해 팬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티저 말미 감동스러운 순간도 포착된다. 금강스님이 "살아 있어줘서 감사합니다"라고 따뜻한 말을 건네자 청중단은 눈물을 흘린다. 이 모습을 통해 7명의 강연자들이 청중단에게 얼마나 많은 심장의 울림을 선사했는지 알 수 있다.
고퀄리티 강연과 감동적인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강연자들'은 7월 12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와 두번 생이별, 짧은 만남"…화성 참사 사망자 유족들 오열
- 23명 목숨 앗아간 아리셀 화재…박순관 회장, 중처법 위반 입건될까
- 노소영 편에 선 아들 최인근 씨, 최태원 회장과 어깨동무 눈길
- 법사위서 언쟁벌인 여야…"공부는 내가 더 잘했다" "반말이냐"
- 한동훈 "자체 핵무장? 일본처럼 잠재적 역량 갖춰야"
- "정치 도파민 자극"…설경구·김희애, 전 세계 '돌풍' 일으킬까(종합)
- 푸틴 "러시아가 기다리는 귀빈"...김정은 방러 가능성 '촉각'
- [기업의 온도 36.5℃①] 패러다임 대전환, 기로에 선 사회적기업
- [유로 2024] 또 극장골 드라마!...이탈리아 극적 16강, 모드리치 '눈물'
- [그래도 K리그] '7경기 무패' 전남 vs '연승 도전' 수원삼성,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