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진짜로 일냈다... 톱스타 이효리·박보검 제치고 화제성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성환이 제대로 일을 냈다.
최근 '나혼자산다'를 통해 소탈한 일상을 공개하며 대세로 떠오른 구성환은 이효리 박보검 등 톱스타들을 제치고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거머쥐었다.
25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에 따르면 구성환은 6월 3주 차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랭크됐다.
앞서 MBC '나혼자산다'의 단독 게스트로 첫 출연하며 화제성 2위에 올랐던 구성환은 두 번째 출연에서 화제성 1위를 거머쥐며 대세 인기를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구성환이 제대로 일을 냈다. 최근 '나혼자산다'를 통해 소탈한 일상을 공개하며 대세로 떠오른 구성환은 이효리 박보검 등 톱스타들을 제치고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거머쥐었다.
25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에 따르면 구성환은 6월 3주 차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랭크됐다.
앞서 MBC '나혼자산다'의 단독 게스트로 첫 출연하며 화제성 2위에 올랐던 구성환은 두 번째 출연에서 화제성 1위를 거머쥐며 대세 인기를 증명했다.
2위는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이효리, 3위는 'My name is 가브리엘'의 박보검, 4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의 카리나가 차지했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은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으로 이번 랭킹엔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방송 또는 공개 중이거나 예정인 TV 비드라마와 OTT 오리지널 비드라마 그리고 각 프로그램에 출연한 출연자와 게스트를 조사 대상에 포함했다.
비드라마 프로그램 부문에선 정종연PD가 연출한 '미스터리 수사단'이 1위에 오른 가운데 '최강야구'와 SBS PLUS '나는 솔로', '나혼자산다'가 각각 2, 3, 4위로 그 뒤를 이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금 방송' 오해 부른 서유리...수영복 입고 충격 근황 전했다
- 아이가 밥상 올라와 '손등' 쳤더니 아내가 '아동학대' 신고...신고 중독 아내 등장
- "SK 최태원은 약과"...5번 외도하고 이혼소송한 男, 정체가 '충격'
- 이성민, 팬이 아는 척하면 '정색'...'이 사람' 덕에 싹 고쳤다
-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시집간다...남편 누군지 보니 '깜짝'
- '결별' 한혜진·전현무, 같은 프로 출연...충격 근황
- 현빈, 잘사는 줄...건강 안 좋다 '충격'
- '손흥민 열애설' 유소영, 38살인데...진짜 안타까운 소식
- 속옷만 입은 뉴진스 사진...엄청난 논란 되고 있다
- 첫 연애라며 손잡고 코피 흘리던 남친...'소개팅앱' 마니아였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