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홍보영상 찍고 여론전 시작...국민의힘 당권주자 4인 4색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나경원·윤상현 의원 4파전으로 굳어진 국민의힘 당권 경쟁이 본격화된 가운데, 네 후보 행보가 각양각색입니다.
원희룡 전 장관은 오늘(25일) 'TK(대구경북) 표심'을 잡기 위해 나섰습니다.
'새미준'은 친윤 중심의 외곽 조직으로, 이날 정기 세미나에는 김기현 전 대표와 이철규 의원이 참석했으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강연자로 나섰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경원, '친윤' 세미나 참석
한동훈, 홍보 영상 활용
윤상현, 중국 대사 만나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나경원·윤상현 의원 4파전으로 굳어진 국민의힘 당권 경쟁이 본격화된 가운데, 네 후보 행보가 각양각색입니다.
원희룡 전 장관은 오늘(25일) ‘TK(대구경북) 표심’을 잡기 위해 나섰습니다. '보수의 심장'으로 불리는 TK 지역을 직접 찾아 당심을 호소한 겁니다. 원 전 장관의 첫 지역 일정이기도 합니다.
원 전 장관은 경북 안동·상주·칠곡·구미·김천 지역구를 찾아 당원들을 만나고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면담을 했습니다. 이 도지사와 함께 박정희 전 대통령이 그려진 도자기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내일(26일)은 홍준표 대구시장과 만날 예정입니다.
나경원 의원은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 '새미준' 정기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새미준'은 친윤 중심의 외곽 조직으로, 이날 정기 세미나에는 김기현 전 대표와 이철규 의원이 참석했으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강연자로 나섰습니다.
이 자리에서 나 의원은 앞선 대선 불출마 선언을 강조하면서 대선 나가고 싶은 사람이 당 대표가 되면 안된다는 점을 피력했습니다. 여권 내에서 잠재적 대권 후보로 분류되는 한 전 위원장을 겨냥한 겁니다.
한 전 위원장은 홍보 영상으로 여론전에 나섰습니다.
홍보 영상에는 "지금 우리 당에 필요한 변화를 가장 잘 아는 사람", "열정과 경쟁력 넘치는 정치 신인들이 마음껏 비전을 펼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정치 브레인들의 집합소, 여의도 연구원의 재탄생"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영상 마지막에는 "우리가 바라는 변화의 시작, 함께 해 달라"는 한 전 위원장의 출마 선언 일부도 포함됐습니다.
윤상현 의원은 이날 경기도 화성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건 관련해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와 만났습니다.
[윤혜주 디지털뉴스 기자/heyjude@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국과수, 김호중 면허취소 수치 2배 판단..검찰 ″공소장 변경 검토 안 해″
- ″이 맛에 사지″...에너자이저 누른 다이소, 무슨 일? [짤e몽땅]
- 뉴진스 측, 칼부림 협박 예고글에 `경찰 수사 중...안전대책 준비`(공식)
- '세계 첫 달 뒷면 샘플채취' 중국 창어6호, 53일만 지구 귀환
- 한국만 호구? 우회 접속했더니 반격 나선 유튜브
- 국민의힘 당권 주자 '4인 4색' 행보 보니...
-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책임자 5명 입건…전원 출국금지
- 31초간 4번 '펑펑'...군용 리튬전지 위험성 과소평가한 인재?
- 폭발 뒤 40초 만에 암흑...발화 CCTV 영상 보니
- 국토장관, '덜렁덜렁 계약해 전세사기' 발언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