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 연계 핸드프린팅 25일 상상플랫폼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제3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 연계 핸드프린팅' 행사가 25일 상상플랫폼에서 개최됐다.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인천시,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7월에 열린 청룡 시리즈 어워즈 수상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2024 제3회 청룡시리즈 어워즈는 오는 7월 19일 오후 8시 30분에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홀(인천 유니크베뉴)에서 개최되며, KBS 2TV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반 관객이 미리 제출한 질문에 스타들이 소통하는 형식
‘2024 제3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 연계 핸드프린팅’ 행사가 25일 상상플랫폼에서 개최됐다.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인천시,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7월에 열린 청룡 시리즈 어워즈 수상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 부문 수상자인 송혜교, 하정우, 수지, 임지연, 박지훈, 신예은과 예능 부문 수상자인 유재석, 주현영, 덱스, 김아영, MC 박경림 등 총 11명이 참석했다. 현장에서는 일반 관객이 미리 제출한 질문에 스타들이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2024 제3회 청룡시리즈 어워즈는 오는 7월 19일 오후 8시 30분에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홀(인천 유니크베뉴)에서 개최되며, KBS 2TV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상상플랫폼은 인천 38개 유니크베뉴 중 한 곳으로 인천내항 1·8부두 자리에 위치해 있다. 부둣가의 곡물창고를 리모델링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문화예술 공간으로 탈바꿈됐다.
시는 이 일대를 민선8기 핵심공약인 ‘제물포르네상스’ 프로젝트와 연계한 문화관광, 복합업무, 산업경제 특화도시로 구상하고 있다.
행사에 참가한 유정복 시장은 “대한민국 콘텐츠를 이끌어가는 스타들이 참석하는 핸드프린팅 행사를 우리나라 최초의 이민자들 출발지 인천항 부두에 자리잡은 이곳 상상플랫폼에서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복합문화공간인 상상플랫폼이 시민들과 함께하는 공간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안재균 기자 aj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실 답답해 만들어' 대통령 시해 둘러싼 설경구·김희애의 사투(종합) [SE★현장]
- '유튜버 한선월' 이해른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
- '에르메스 손님이 직원에게 굽신거리네'…선 넘은 에르메스 '갑질'의 경제학
- 러닝머신 타던 여성, 미끄러져 창문 밖으로 추락사…대체 어떻게 된일?
- '조커처럼 병적 웃음'…인도 유명 여배우 '웃음 질환' 고백
- 등산 갔다 14kg 빠진 채 발견된 남성…'이것' 먹고 10일 버텼다
- [영상] 조회수 800만 터진 양산女 누구?…MZ들 '취업난 내 얘기를 했네'
- ‘고환 은행’을 아시나요?…암 걸린 남자아이 고환 동결
- '성폭행범 두둔하는 도시인가' 혐오 확산에…밀양시, 사과문 발표한다
- 한동훈 '尹, 대단히 박력 있는 리더…성공한 대통령으로 남길 누구보다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