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15주기···29일 토요일 추모 행사 개최
오는 29일 오후 3시 건대 블라인드 아트홀에서 리멤버링 MJ 15주기 추모 행사가 열린다.
25일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이 세상을 떠난 지도 어느덧 15주년이 되는 날이다. 그는 1999년 6월 25일 세계 유일의 분단 국가에서 평화를 기원하며 자신의 자선 콘서트를 최초로 생중계하기도 해 한국과는 인연이 깊다.
2010년 1주기부터 지속해온 MJ 추모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2년 정도 중지된 적도 있었지만 2023년에 다시 그 명맥이 이어졌다. 한국 팬들의 MJ 사랑은 그가 떠난 15년의 긴 시간이 흘렀어도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마이클 잭슨 첫 공식 전기 영화 ‘MICHAEL’이 크랭크인 되어 무사히 촬영을 마쳤고, 내년 4월 18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마이클’은 ‘보헤미안 랩소디’를 제작한 프로듀서 그레이엄 킹이 제작을 맡았으며, ‘이퀄라이저’, ‘해방’을 연출한 안톤 후쿠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5주기 추모 행사에는 한국에 대한 사랑이 남달랐던 마이클 잭슨의 27년 전 첫 내한 공연을 유치하기 위해 당시 공연 주최사였던 현 태능 엔터테인먼트 정태원 대표와 유튜브 채널 음악아저씨 임진모와의 사전 현장 인터뷰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후 3시 건대 블라인드 아트홀에서 리멤버링 MJ 15주기 추모 행사가 이뤄지며 마이클 잭슨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현장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개요
행사 주최 : 문워키즈, 네이키즈, 마이클잭슨.한국 페이스북 그룹, 마이클 러브 코리아 유튜브 채널
행사 명칭 : Remembering MJ 2024 - MICHAEL LIVES INSIDE US
행사 날짜 : 2024년 06월 29일 (토)
행사 시간 : 오후 15시 00분 예정 (사전 오픈 낮 01시 ~)
행사 장소 : 지하철 2호선 구의역 1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 blind Art Hall (블라인드아트홀 소극장)
행사 내용 : 추모존 전시, 영상회, 토크타임, 추도사 낭독, 문워커 게임 체험, 단체 사진 촬영 등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