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소비자와 함께하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 캠페인을 25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약 4주간 진행한다.
지난해 5월 하겐다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1'을 전개,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당시 소비자들이 보여준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신제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조명하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최규삼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 캠페인을 25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약 4주간 진행한다.
지난해 5월 하겐다즈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1'을 전개,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당시 소비자들이 보여준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신제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조명하는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챌린지는 하겐다즈를 즐기는 순간을 일러스트와 음악으로 재해석해 소비자들이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는 지난 2022년에 개최한 아트 전시회 '멜팅 포인트'에 이어, 지속적인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하겐다즈는 이번 챌린지를 위해 국내 인기 아티스트 2인과 협업했다. 우선, 특유의 몽환적인 색감과 감성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와 협업해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일상 속 순간을 일러스트로 구현했다. 소비자들은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 배경과 스티커를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쥬뗌므 마카롱' 모먼트를 재창조해 볼 수 있다. 이러한 순간에 낭만적인 감성을 한층 더하기 위해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도 손잡았다. 그녀가 작사⋅작곡한 샹송 '사랑, 바게트, 파리(L'Amour, Les Baguettes, Paris)'를 편곡해 소비자들이 챌린지 게시물 업로드 시 배경 음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에 기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다양한 일러스트 배경과 스티커로 나만의 '쥬뗌므 마카롱' 모먼트를 만들고, 완성된 작품을 챌린지 음원과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하면 된다. 하겐다즈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리모와 여행 트렁크(에센셜 캐빈),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신모래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 및 스테이셔너리 굿즈 세트, 하겐다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챌린지는 소비자들이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일상 속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소비자들이 보다 색다른 방법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인구 국가비상사태' 선언... 총력 비상대응 체제 돌입 - 베이비뉴스
- [Top 5 베이비뉴스] 국가비상사태 선언... 너무 늦었지만 희망을 걸어봅니다 - 베이비뉴스
- 김남희 의원, '양육비 대지급제' 도입 개정안 발의 - 베이비뉴스
- '유보통합' 위한 교육부 직제에 '유아교육'이 없다 - 베이비뉴스
- 22대 국민의힘 국회의원 108명 전원 '저출생 대응 패키지' 공동발의 - 베이비뉴스
- 7월 1일 서울시교육청 유보통합추진단 신설 - 베이비뉴스
- 참여연대 "정부 저출생 반전 대책 여전히 미흡하다" - 베이비뉴스
- 냄새 나는 분비물, 또 질염이? - 베이비뉴스
- 보호출산제 당장 다음달부터 시행인데... 여성·아동 보호할 수 있나 - 베이비뉴스
- 서울시 다자녀 40만명... 다자녀 기준 완화하고 각종 혜택 제공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