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한번에 스페셜티 커피를"…유라, 신제품 'ENA8 G2' 첫 선

김형준 기자 2024. 6. 25. 17: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가정용 커피 머신 'ENA8'을 업그레이드한 'ENA8 G2'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유라 관계자는 "유라 신상위크를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제품 첫 공개
업그레이드 된 그라인더…각종 할인 이벤트 진행
유라가 네이버 라방 '핫IT슈'에서 신제품 'ENA8 G2'를 공개한다.(유라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가정용 커피 머신 'ENA8'을 업그레이드한 'ENA8 G2'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전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유라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유라 신상위크'를 맞아 마련했다.

신제품 ENA8 G2는 오는 26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제품은 지난 2020년 출시한 'ENA8'의 디자인을 계승하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유라의 브루잉 기술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원두의 분쇄 품질을 책임지는 그라인더는 '프로페셔널 아로마 그라인더'로 업그레이드해 뿌르고 균일하게 원두를 분쇄한다. 여기에 '듀얼 추출구'가 탑재돼 한 번에 2잔의 블랙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제품은 에스프레소, 플랫 화이트 등 15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터치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다. 기존 버튼식 디스플레이는 2.8인치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로 바뀌어 보다 직관적인 이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공개 라이브에서는 구독자 42만명을 보유한 가전 크리에이터 '가전주부'와 쇼호스트 박남준이 출연해 ENA8 G2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방송 당일 자정까지 제품을 최대 26% 할인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에스프레소 브랜드 원두 200g 2봉지와 트라이탄 원두통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알라카르테몰' 5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밀크 메뉴를 즐기기 위한 '마키아토 글라스 스몰 세트' '라테 마키아토 스푼 세트' '글라스 밀크 컨테이너' 등 5종의 라테 패키지를 신제품과 구매하면 최대 28%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적립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소통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총 10명에게 GS25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로 10명을 추첨해 유라 에스프레소잔 글라스 세트를 증정하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라 관계자는 "유라 신상위크를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