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레이싱모델 유튜버 한선월 사망, 뒤늦게 알려진 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직 레이싱모델이자 유튜버 한선월로 활동한 이해른(32)씨가 숨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 씨는 이달 중순쯤 인천시 서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 씨의 사망 사실은 한 장사시설 홈페이지의 고인 찾기 기능 등을 통해 이 씨가 안치된 장소가 온라인에 퍼지며 알려졌다.
한편 이 씨는 2016년 오토모티브위크, 2017·2018년 서울오토살롱, 2019년 오토살롱위크 등에 레이싱 모델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전직 레이싱모델이자 유튜버 한선월로 활동한 이해른(32)씨가 숨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 씨는 이달 중순쯤 인천시 서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2세.
타살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측은 "사망 원인 등은 밝힐 수 없다"고 전했다.
이 씨의 사망 사실은 한 장사시설 홈페이지의 고인 찾기 기능 등을 통해 이 씨가 안치된 장소가 온라인에 퍼지며 알려졌다.
갑작스런 비보에 누리꾼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 씨는 2016년 오토모티브위크, 2017·2018년 서울오토살롱, 2019년 오토살롱위크 등에 레이싱 모델로 참여했다. 이후 이후 유튜브, 유료 구독형 성인 플랫폼 등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