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한선화♥권율, 조폭vs검사 ‘사랑 전쟁’ 서막 (놀아주는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태구와 권율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한선화를 설레게 한다.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에서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한선화 분)를 사이에 둔 서지환(엄태구 분)과 장현우(권율 분)의 관계가 얽히고설키기 시작한다.
이렇듯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의 열혈 구독자 서지환과 장현우의 상반된 분위기가 세 사람의 관계성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지난 4회 말미, 이들의 삼자대면이 성사돼 도파민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에서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한선화 분)를 사이에 둔 서지환(엄태구 분)과 장현우(권율 분)의 관계가 얽히고설키기 시작한다. 이에 제작진은 25일 고은하를 사로잡은 두 남자의 상반된 매력을 정리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목마른 사슴의 대표 서지환은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따뜻한 반전 매력으로 고은하의 마음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첫 만남부터 의도치 않은 오해가 쌓이면서 두 사람의 거리는 적정선을 유지하고 있었지만 진심 어린 사과로 관계의 물꼬를 트면서 조금씩 가까워졌다.
또한 서지환은 유기농 우유 식중독 사태로 인해 고은하가 슬럼프에 빠지자 서툰 위로로 고은하의 상처를 어루만지기도 했다. 의기소침해진 고은하에게 “잘한다”라는 칭찬과 함께 키즈 크리에이터 활동을 독려하는 구독 고백을 날려 모두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숙소에서 쫓겨나 갈 곳이 없는 고은하에게 잠자리를 내어주는 세심한 면모까지 보여주며 로맨스 지수를 높인다.
이런 장현우는 어린 시절 고은하와 유일하게 놀아줬던 현우 오빠와 이름 두 글자부터 나이, 직업 등 비슷한 점이 많은 상황. 아이들에게 다정하고 범죄자를 멀리하며 정의를 우선시할 뿐만 아니라 고은하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표하고 있어 장현우가 고은하의 기억 속 현우 오빠가 맞을까.
이렇듯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의 열혈 구독자 서지환과 장현우의 상반된 분위기가 세 사람의 관계성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지난 4회 말미, 이들의 삼자대면이 성사돼 도파민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그간 장현우는 서지환을 향해 줄곧 악감정을 드러내 왔던 만큼 과연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주목된다.
‘놀아주는 여자’ 5회는 26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전직 레이싱모델 유튜버 한선월 사망…“타살 혐의점 없음”
- ‘신민철♥’ 우혜림 둘째 임신 “3일 침대서 못 일어나, 입덧-여드름 증상 달라” [DA★]
- 돌싱女 “4살 아이에 라면, 가스 끊기고…제정신 아니었다” 오열 (돌싱글즈5)
- 한혜진, “썸남 있냐”는 풍자 말에 “신기 있어?” 궁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