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싹 지운 타투 부활, 온 몸에 한가득…퇴폐미 작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여전한 타투 사랑을 드러냈다.
민소매를 입은 한소희의 목과 팔에는 나비, 꽃 모양 등 스티커 타투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한소희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타투까지 더해 퇴폐적이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소희는 데뷔하면서 소속사 지원을 받고 눈에 보이는 타투들을 제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한소희가 여전한 타투 사랑을 드러냈다.
6월 24일 한소희는 소셜 계정에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민소매를 입은 한소희의 목과 팔에는 나비, 꽃 모양 등 스티커 타투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한소희는 나비 카메라 필터를 사용해 찍은 셀카도 게재했다.
한소희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타투까지 더해 퇴폐적이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소희는 데뷔하면서 소속사 지원을 받고 눈에 보이는 타투들을 제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타투 제거 비용으로 약 2천만 원을 쓴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로 한소희는 종종 타투 스티커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한소희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한고은 ♥4살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올핑크 셋업 차려입고 우아한 발걸음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지코 측,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 법적 대응 “묵과할 수 없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