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주간아이돌’ 재출격… ‘애교 장인’ 다 됐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어스(TWS)가 '주간아이돌'에 두 번째로 방문해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인다.
26일 방송되는 MBC M '주간아이돌'에는 투어스가 출연한다.
지난 '주간아이돌' 출연 당시 음악방송 1위를 한다면 재출연하겠다고 약속했던 투어스.
투어스가 출연하는 '주간아이돌'은 26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MBC M ‘주간아이돌’에는 투어스가 출연한다. 지난 2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서머 비트!(SUMMER BEAT!)’로 컴백한 이들은 ‘주간아이돌’에서 남다른 애교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투어스는 MC 붐과 장준의 성대한 환영 속에 레드 카펫을 밟으며 금의환향한다. 지난 ‘주간아이돌’ 출연 당시 음악방송 1위를 한다면 재출연하겠다고 약속했던 투어스. 이에 MC 붐과 장준은 재출연을 한다면 레드 카펫 환영식을 해주겠다고 말했다. 약속대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이들은 ‘주간아이돌’에 다시 방문한다.
등장 직후 ‘다짜고짜 2배속 댄스 신고식’에서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와 신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를 2배속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코너 ’숏톡! 내가 뉴규?‘에서는 투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유는 지난 출연 당시 손을 바들바들 떨며 애교에 서툴렀던 모습과 달리, 거침없는 애교를 선보이며 애교 왕자로 거듭난다. 또, 지훈은 즉석 자작곡을 요청하자, 빅뱅 태양을 방불케 하는 내레이션 랩을 선보이고, 도훈은 독특한 가사와 함께 중독성 넘치는 훅송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예능감을 장착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투어스가 출연하는 ’주간아이돌‘은 26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주비트레인, 이하늘 명예훼손 혐의 고소 “마약 허위사실 유포했다” - 스타투데이
- 주비트레인, 이하늘 명예훼손 혐의 고소 “마약 허위사실 유포했다” - 스타투데이
- ‘라스’ 조혜련, 송중기 미담 공개 “우연히 만난 후 식사 대접” - 스타투데이
- [포토]청룡시리즈 어워즈 10인의 손바닥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하정우, 청룡시리즈 어워즈 영광의 손바닥 - 스타투데이
- [포토]수지, 손바닥도 예쁘죠?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 대상의 핸드프린팅 - 스타투데이
- “안녕, 아가야…12월에 만나자” 나윤권, 아빠된다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 핸드프린팅 하는 동은이 - 스타투데이
- 신예 김민주, 찬엔터와 전속계약 ‘배슬기와 한솥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