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랑 한 컷" 돌싱 이윤진, 변우석과 발랄한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배우 이범수와 이혼한 통역사 이윤진이 변우석 옆에서 찍은 것처럼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윤진은 분홍색 블라우스를 입고 흰 리본 머리띠를 한 채 무인 사진관의 변우석 프레임 안에서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인 사진관 '포토이즘'에서 출시한 변우석 프레임은 실제로 변우석이 옆에서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한편 이윤진은 2010년 배우 이범수와 결혼해 1남 1녀를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최근 배우 이범수와 이혼한 통역사 이윤진이 변우석 옆에서 찍은 것처럼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이윤진은 자신의 SNS 계정에 이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윤진은 분홍색 블라우스를 입고 흰 리본 머리띠를 한 채 무인 사진관의 변우석 프레임 안에서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인 사진관 '포토이즘'에서 출시한 변우석 프레임은 실제로 변우석이 옆에서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이윤진은 해당 게시물에 변우석이 주연을 맡은 '선재 업고 튀어'의 OST인 김형중의 '그랬나봐'를 배경음악으로 설정해 드라마의 팬임을 추측하게 했다.
한편 이윤진은 2010년 배우 이범수와 결혼해 1남 1녀를 뒀다. 이들 부부는 지난 3월 이혼 소송 중인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윤진은 오는 7월 TV조선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화문광장에 100m '초대형 태극기' 우뚝 선다
- 컬러 프린트로 출력한 5만원 내고 4만원 거스름돈 받아…징역형 선고
-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온열질환자 작년 2배 이상
- '수도권↔서울' 버스 늘어난다...10개 노선 어디?
-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 확대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