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회원사 대표 간담회…자본시장 밸류업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2024년 상반기 한국거래소 회원사 대표이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원사 대표이사 간담회는 거래소와 회원사가 자본시장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기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거래소가 코리아 프리미엄을 위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지원,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을 통한 증시 활력 제고 등 밸류업 관련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는 2024년 상반기 한국거래소 회원사 대표이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원사 대표이사 간담회는 거래소와 회원사가 자본시장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기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거래소가 코리아 프리미엄을 위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지원,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을 통한 증시 활력 제고 등 밸류업 관련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발표했다. 발표 후에는 자본시장의 체질 개선 노력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기업공개와 상장폐지 제도 합리화 등 증시 신뢰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며 "회원사와 함께 나눈 의견에 대해 고민하고 더 나은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제자와 부적절 교제 여교사 파면하라"…대전 학부모연합 촉구
- 광화문에 `100m 태극기 게양대` 들어선다…일각선 "지나친 애국주의"
- "이혼 소송 중에도"…최태원 회장, 탄원서 쓴 아들과 다정하게 어깨동무
- 오토바이 폭주족 구경하던 10대 3명, 인도 돌진 차량에 치여
- "진짜 소름 돋네"…전세 사기 당한 유튜버에 비판 폭주한 까닭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