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아빠 된다...“엄마 뱃속에서 건강히 있다가 12월에 만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윤권이 아빠가 된다.
나윤권은 25일 자신이 SNS에 "안녕 아가야, 엄마 뱃속에서 건강히 잘 있다가 12월에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한편 나윤권은 지난 3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당시 나윤권은 직접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 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나윤권이 아빠가 된다.
나윤권은 25일 자신이 SNS에 “안녕 아가야, 엄마 뱃속에서 건강히 잘 있다가 12월에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아이의 초음파가 담겼다. 이를 본 동료를 비롯해 선후배들의 축하하 이어지고 있다.
한편 나윤권은 지난 3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당시 나윤권은 직접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 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 “행복하게 잘 살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인사한 바 있다.
한편 나윤권은 2004집 정규 1집 ‘중독’으로 데뷔했다. 이후 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냈고,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코,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허위사실에 발끈 “사실 아냐...법적 대응 할 것”(공식입장) -
-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논란’에 “결혼 전 일...가족은 건드리지 말길”(공식입장) - 열린세
- 이관희 전속계약, 본부이엔티에 새 둥지...“방송·스포츠선수 둘다 지원 아끼지 않을 것”(공식)
- 피프티 피프티, 5인조 컴백 “기존 멤버 키나 포함해 9월 돌아올 예정”(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용준형 “영상 본 건 맞지만…‘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 해명[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정부, 세 번째 '김여사 특검법' 접수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콜택시냐″…수험표까지 수송하는 경찰에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