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결혼 3개월 만에 아빠 된다..“12월에 만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윤권이 아빠가 된다.
나윤권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아내가 임신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앞서 나윤권은 지난 3월 큐레이터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결혼 소식을 전하며 "제 아내가 될 사람은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나윤권이 아빠가 된다.
나윤권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아내가 임신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는 “안녕 아가야 ^^ 엄마 뱃속에서 건강히 잘 있다가 12월에 만나자”라고 전했다.
이 같은 소식에 성시경을 비롯한 동료들과 팬들은 축하 메시지를 쏟아냈다.
앞서 나윤권은 지난 3월 큐레이터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결혼 소식을 전하며 “제 아내가 될 사람은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데뷔 20년 차를 맞은 나윤권은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등 수많은 히트곡 발매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