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조혜련, 송중기 미담 공개 “우연히 만난 후 식사 대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혜련이 톱스타 송중기, 원빈과의 추억을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전한길, 조혜련, 신봉선, 정상훈, 윤가이가 출연하는 '바빠나나랄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런가 하면, 연예계 데뷔 33년 차인 조혜련은 송중기, 원빈과 있었던 추억을 공개했다.
조혜련이 밝힌 송중기와 원빈의 강렬한 추억은 2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전한길, 조혜련, 신봉선, 정상훈, 윤가이가 출연하는 ‘바빠나나랄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신곡 ‘빠나나날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조혜련이 8개월 만에 ‘라스’를 찾는다. 조혜련은 ‘개가수(개그맨+가수)’에서 ‘개디바(개그맨+디바)’로 활약하며 방송 3사 음악방송을 돌고 아이돌과 챌린지까지 펼치는 등 가수로 전성기를 누리는 근황을 공개한다.
조혜련은 축가계 핫 셀럽인데 최근 ‘푸대접’을 받았다면서 특히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김구라 딸의 돌잔치에 초대조차 받지 못했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김구라는 조혜련을 딸 돌잔치에 초대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네가 우리 와이프를 질투하잖아!”라고 폭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연예계 대표 ‘남사친-여사친’인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조혜련은 현재 뮤지컬 ‘메노포즈’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조혜련은 “옥주현의 ‘레베카’ 무대를 보고 소름이 돋았다”며 옥주현 때문에 뮤지컬 배우 꿈을 갖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조혜련과 옥주현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하며 친분을 쌓았는데, 당시 조혜련을 닮았다는 말을 옥주현이 매우 안 좋아했다고. 그러나 지금은 옥주현이 조혜련의 뮤지컬 배우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고 있다면서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연예계 데뷔 33년 차인 조혜련은 송중기, 원빈과 있었던 추억을 공개했다. 조혜련은 한 호텔에서 우연히 송중기를 만났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송중기는 조혜련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만들었고, 1 대 1로 식사를 했다고.
이야기를 들은 김구라는 송중기의 인간미에 감탄을 쏟아냈다. 원빈과 과거 연극을 함께 했다는 조혜련은 “원빈이 지나가면 도라지 냄새가 났다. 지금도 그 냄새를 잊지 못한다”고 떠올렸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혜련이 밝힌 송중기와 원빈의 강렬한 추억은 2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청룡시리즈 어워즈 10인의 손바닥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하정우, 청룡시리즈 어워즈 영광의 손바닥 - 스타투데이
- [포토]수지, 손바닥도 예쁘죠?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 대상의 핸드프린팅 - 스타투데이
- “안녕, 아가야…12월에 만나자” 나윤권, 아빠된다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 핸드프린팅 하는 동은이 - 스타투데이
- 신예 김민주, 찬엔터와 전속계약 ‘배슬기와 한솥밥’ - 스타투데이
- [포토]하정우-박지훈, 내 마음속에 저장 - 스타투데이
- [포토]덱스, 훈훈한 인사 - 스타투데이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한달 카드값 4천 5백이면 과소비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