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7월 30일, 뮌헨 8월 2일 오픈 트레이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본 경기에 앞서 참가 팀들의 훈련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트레이닝 일정을 발표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 30일, 8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팀 K리그와 토트넘은 7월 31일 맞대결을 하루 앞둔 7월 30일에 오픈 트레이닝을 펼친다.
바이에른 뮌헨은 토트넘과 8월 3일 경기하며 하루 전인 2일에 오픈 트레이닝에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 30일, 8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팀 K리그와 토트넘은 7월 31일 맞대결을 하루 앞둔 7월 30일에 오픈 트레이닝을 펼친다. 바이에른 뮌헨은 토트넘과 8월 3일 경기하며 하루 전인 2일에 오픈 트레이닝에 참가한다.
토트넘이 7월 30일 오후 6시에 먼저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팀 K리그는 같은 날 오후 7시 30분에 오픈 트레이닝을 치른다. 바이에른 뮌헨은 8월 2일 오후 6시에 오픈 트레이닝에 참여한다. 바이에른 뮌헨 선수단이 한국 팬들 앞에 나서는 건 창단 이래 최초다. 오픈 트레이닝은 팀당 1시간 내외로 진행된다.
오픈 트레이닝은 구단의 훈련 장면을 팬들에게 공개하는 이벤트다. 생생한 연습 과정에 더해, 경기 중엔 보기 어려운 선수들의 편안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축구 팬들에게 인기가 높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화성공장 화재' 에스코넥 대표, 오후 2시 사과문 발표
- ‘이혼소송’ 최태원, 엄마 위해 ‘탄원서’ 쓴 아들과 강남서 포착
- 백화점에 ‘1억’ 쓰는 VIP고객, 매장서 ‘쾅’…명품 브랜드 CEO 고소
- "최대 ‘8.6배’ 차이"…다이소 건전지 사야하는 이유
- 폭주족 구경하던 10대 3명, 인도 돌진한 차량에 치여 병원 이송
- 유명 女 골퍼 불륜 폭로…피해 아내 “출산 전 날도 불륜”
- "돈 있으면 쳐봐"...김호중 측, 난투극 영상 공개에 '발끈'
- 엔비디아 조정국면, ‘닷컴버블 붕괴’ 시스코·인텔 따라가나
- "더이상 리어카 끌지 않길".. 폐지수집 어르신들 일자리 드려요
- 전지현, 남편·두 아들과 독일서 포착…유로 2024 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