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잉,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영어교육 부문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영어 방문수업 맘잉' 이 '2024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에서 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맘잉은 전집구매, 교구구매, 약정 없이 오로지 놀이로써 영어를 체화시키는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맘카페에서 '내 아이가 행복한 영어', '가성비 갑 유아영어' 라는 입소문을 타고 급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맘잉은 전집구매, 교구구매, 약정 없이 오로지 놀이로써 영어를 체화시키는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맘카페에서 '내 아이가 행복한 영어', '가성비 갑 유아영어' 라는 입소문을 타고 급성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2023년 7월 1일 맘잉 첫 지사 오픈 이후로 10개월만에 전국에 31개 지사가 설립됐다"며 "지속적인 만족도 조사를 통해 학부모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있으며, 오디오 문장 흘려듣기, 워크지 등 수업 외에도 무료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놀이영어 이외에도 맘잉 파닉스, 맘잉 영어쿠킹, 맘잉 for mommy, 영어캠프, 백화점 수업 등으로 발빠르게 학부모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맘잉 우승민 대표는 "맘잉으로 인해 영어사교육 시장의 경제적 장벽이 낮아짐으로써 많은 아이들이 영어를 부담 없이, 즐겁게 접하기를 바란다"면서 "맘잉은 여성기업으로서 육아를 하며 여성들이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이바지 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이혼소송 탄원서 낸 아들과 다정한 어깨동무 포착
- 진열장 모서리에 얼굴 ‘쾅’…명품 브랜드 CEO 고소한 VIP 고객
- 작은 충격에도 뼈가 ‘뚝’…골다공증 예방하는 생활습관 3가지
- ‘공무원 갑질’ 당한 치킨집 사장 폐업 결정 “그 눈빛 못 잊을 것 같아”
- 집으로 경찰 유인…사냥개 3마리 풀어 덮치게 한 수배자
- 지하철 1호선에서 40대 남성 얼굴 때린 중학생
- 길에서 처음 본 외국인 남녀 흉기로 찌른 30대…“술 취해 기억 안 나”
- [온라인 라운지] 6·25 참전 의사가 찍은 70년전 사진, 최초 컬러 공개
- “이 정도 양이 10만원?”…자갈치시장 ‘회 바가지’ 폭로 글에 ‘갑론을박’
- ‘식당 운영’ 정준하 “술 마시고 도망가는 애들 왜 이렇게 많아?”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