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UP, 신곡 'Ain't Nobody' MV 티저 공개···美 LA 올 로케이션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VVUP(비비업)이 미국 LA 올 로케로 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VVUP은 LA 인근 산타 카탈리나섬의 해변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내고 있다.
푸르른 여름의 색감을 옮겨놓은 청명한 하늘과 바다가 마치 만화경을 보는 듯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함께 있어 더욱 즐거운 VVUP의 풋풋한 매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VVUP(비비업)이 미국 LA 올 로케로 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Ain't Nobody(에인트 노바디)'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VVUP은 LA 인근 산타 카탈리나섬의 해변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내고 있다. 푸르른 여름의 색감을 옮겨놓은 청명한 하늘과 바다가 마치 만화경을 보는 듯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함께 있어 더욱 즐거운 VVUP의 풋풋한 매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Ain't Nobody'의 음원 일부도 처음 공개됐다. 화려한 일렉트로 사운드 위에 통통 튀는 VVUP의 보컬이 어우러져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VVUP만의 키치하면서도 힙한 '하이틴 면모'로 한여름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버릴 것으로 기대된다.
'Ain't Nobody'는 VVUP이 데뷔 후 선보이는 첫 서머송이다.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VVUP의 팀 정체성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K-POP 히트 메이커 이어어택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 현희 역시 작사 크레딧에 처음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한편, VVUP은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Ain't Nobody'를 발매한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실 답답해 만들어' 대통령 시해 둘러싼 설경구·김희애의 사투(종합) [SE★현장]
- '에르메스 손님이 직원에게 굽신거리네'…선 넘은 에르메스 '갑질'의 경제학
- 등산 갔다 14kg 빠진 채 발견된 남성…'이것' 먹고 10일 버텼다
- '조커처럼 병적 웃음'…인도 유명 여배우 '웃음 질환' 고백
- [영상] 조회수 800만 터진 양산女 누구?…MZ들 '취업난 내 얘기를 했네'
- ‘고환 은행’을 아시나요?…암 걸린 남자아이 고환 동결
- '성폭행범 두둔하는 도시인가' 혐오 확산에…밀양시, 사과문 발표한다
- 한동훈 '尹, 대단히 박력 있는 리더…성공한 대통령으로 남길 누구보다 바라'
- 소방당국,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서 실종자 수색 이틀째
- 'AI 거품론'에 엔비디아·슈퍼마이크로·퀄컴·ARM 급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