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리에게’ 강상준, 직진 연하남 변신… 신혜선 후배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상준이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출연을 확정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극본 한가람, 연출 정지현·허석원)는 마음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마음의 상처를 꼭꼭 감춰 둔 구남친 '현오'(이진욱 분)의 새로고침 치유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강상준은 극 중 아나운서 '문지온' 역으로 분한다.
이번 '나의 해리에게'에서는 얼마나 색다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극본 한가람, 연출 정지현·허석원)는 마음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마음의 상처를 꼭꼭 감춰 둔 구남친 ‘현오’(이진욱 분)의 새로고침 치유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강상준은 극 중 아나운서 ‘문지온’ 역으로 분한다. 지온은 선배인 은호를 짝사랑하는 인물로,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적극적으로 표현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친구처럼 장난기 넘치는 모습부터 직진 연하남의 심쿵 모먼트까지 강상준이 그려낼 저돌적인 문지온의 면면이 기대된다.
한편 강상준은 올해 상반기에만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벌X형사’, ‘닥터슬럼프’ 등 인기작에서 쉴 틈 없이 활약하며 인상적인 행보를 보였다. 특히 ‘재벌X형사’에서는 이성적이고 강직한 형사 박준영으로 열연했다. 냉철함 속 따뜻한 마음을 가진 준영의 ‘겉바속촉’ 모먼트는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나의 해리에게’에서는 얼마나 색다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룸메 전쟁 ‘돌싱글즈5’, 넷플릭스서 더 잘 나간다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 클래스가 다른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수지, 대한민국 대표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청룡시리즈 핸드프린팅 10인의 주인공들 - 스타투데이
- [포토]신예은, 동은이 보는 연진이 - 스타투데이
- [포토]수지-송혜교, 매혹적인 흑백 - 스타투데이
- 괴벨스는 어떻게 히틀러를 신으로 만들었나? (‘벌거벗은 세계사’) - 스타투데이
- [포토]송혜교-수지, 믿기 힘든 투샷 - 스타투데이
- [포토]수지, 저장하고 싶은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임지연-신예은, 연진이와 연진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