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이희준 "싹싹한 공승연, 아저씨들 행복했다…14살차 부담NO"[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 배우 이희준이 극 중 14세 연하인 후배 공승연과 멜로라인을 그리며 브로맨스를 완성한 선배 이성민과 극 중 삼각관계 케미를 완성한 소감을 전했다.
이희준은 "덕분에 저희도 더 편히 작품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이성민 선배님도 공승연에게 필요할 때 '이 장면에선 이런 거 해주면 좋겠다' 이야기해주셨고, 다른 배우들보다 소통이 특히 좋았다"며 "승연 배우가 붙임성이 좋고 선배들 이야기를 잘 들어줘서 너무 고마웠다. 시간이 지나고 나니 그걸 더 알겠더라"고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희준은 영화 ‘핸섬가이즈’의 개봉을 하루 앞둔 25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영화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지난해 천만 영화 ‘서울의 봄’을 제작한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작이자, 한국에서 좀처럼 볼 수 없던 독특한 B급 정서의 유쾌한 호러 코미디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남동협 감독의 입봉작에,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던 이성민, 이희준이 화끈한 코미디 장르로 다시 만나 주목받고 있다.
이희준은 ‘핸섬가이즈’에서 날카로운 인상에 아무렇게나 기른 장발, 우락부락한 체격과 달리 순박한 소녀감성의 마음씨를 지닌 경상도 남자 ‘상구’ 역을 맡아 이성민(재필 역)과 영혼의 대환장 콤비 케미를 완성했다. 또 악연으로 시작해 우연한 계기로 재필 상구의 드림하우스에 입성한 손님 미나(공승연 분)에게 홀딱 반해 혼자만의 멜로라인을 그린다. 재필과 상구에 대한 오해가 풀린 미나와 상구가 다정한 분위기로 죽이 맞는 모습이 재필의 질투를 유발하는 장면들이 소소한 웃음 포인트로도 활약한다.
이희준은 실제 나이가 14살이나 어린 후배 공승연과 풋풋한 멜로 호흡을 펼친 소감을 묻자 “저는 특히 칭찬하고 싶은게 공승연 배우가 나이가 어린데 우리처럼 나이 든 아저씨들의 이야기를 듣는 게 뭐 얼마나 재미가 있겠나. 그런데도 저희랑 늘 같이 밥을 먹고 술자리를 하면 자리가 끝날 때까지 쭉 옆에 있어줬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공승연이 옆에서 항상 리액션을 잘해준 덕분에 아저씨들이 되게 행복했다”고 칭찬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공승연의 싹싹한 태도와 사교성 덕분에 현장의 분위기가 좋았고, 더 찰떡같은 앙상블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도 전했다. 이희준은 “덕분에 저희도 더 편히 작품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이성민 선배님도 공승연에게 필요할 때 ‘이 장면에선 이런 거 해주면 좋겠다’ 이야기해주셨고, 다른 배우들보다 소통이 특히 좋았다”며 “승연 배우가 붙임성이 좋고 선배들 이야기를 잘 들어줘서 너무 고마웠다. 시간이 지나고 나니 그걸 더 알겠더라”고 극찬했다.
또 “공승연이 현장에서 예민한 행동도 전혀 하지 않아서 선배들의 예쁨을 많이 받았다. 그래서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극 중 미나에게 상구가 플러팅하는 장면 역시 부담없이 행복하게 찍을 수 있었다”고 공을 돌리기도 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화성공장 화재' 에스코넥 대표, 오후 2시 사과문 발표
- ‘이혼소송’ 최태원, 엄마 위해 ‘탄원서’ 쓴 아들과 강남서 포착
- 백화점에 ‘1억’ 쓰는 VIP고객, 매장서 ‘쾅’…명품 브랜드 CEO 고소
- "최대 ‘8.6배’ 차이"…다이소 건전지 사야하는 이유
- 폭주족 구경하던 10대 3명, 인도 돌진한 차량에 치여 병원 이송
- 유명 女 골퍼 불륜 폭로…피해 아내 “출산 전 날도 불륜”
- "돈 있으면 쳐봐"...김호중 측, 난투극 영상 공개에 '발끈'
- 엔비디아 조정국면, ‘닷컴버블 붕괴’ 시스코·인텔 따라가나
- "더이상 리어카 끌지 않길".. 폐지수집 어르신들 일자리 드려요
- 전지현, 남편·두 아들과 독일서 포착…유로 2024 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