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음주운전+은폐' 황현수에 '계약 해지' 철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최근 음주운전을 하고도 구단에 알리지 않은 수비수 황현수(29)와의 계약을 해지했다.
서울은 25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최근 황현수의 음주운전 사실을 확인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서울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들에게 큰 심리를 끼쳐드리게 된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최근 음주운전을 하고도 구단에 알리지 않은 수비수 황현수(29)와의 계약을 해지했다.
서울은 25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최근 황현수의 음주운전 사실을 확인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서울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들에게 큰 심리를 끼쳐드리게 된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음주운전 사실 확인 후 즉각 한국프로축구연맹에 알리고 K리그 규정에 따른 관련 절차를 진행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또 “이와는 별개로 서울은 황현수가 음주운전 사실을 구단에 즉각적으로 구단에 보고하지 않았을 뿐 아니라 중요한 시기에 팀에 피해를 끼치고 사회적으로도 엄중한 처벌이 필요한 음주운전 행위라는 상황의 심각성을 고려해 금일 부로 황현수와의 계약을 해지하기로 결정했다”고 언급했다.
황현수는 2014년부터 서울에서만 뛰었다. 최근 수년간 백업 역할을 맡았으나 원클럽맨으로 사랑받았다. 이에 서울 팬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야시시 방송하는 사람 돼” 서유리, 비키니 자태…넘치는 건강미 [DA★]
- “돈도 X도 없어”, 김호중 쇠파이프 영상 시끌 [종합]
- 한혜진·이혜성 차단 명단? 전현무 “전 연인과 연락 최악” (독사과)
- 까나리액젓 테러 충격… “무시당한 것 같아 저질러” (한블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