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7일 NC전 홈경기 '숙명여대 데이'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히어로즈가 2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홈경기에 '숙명여자대학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애국가는 숙명여대 성악과 중창단이 부른다.
클리닝타임에는 숙명여대 응원단 '니비스'가 1루 응원단상에서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공연을 펼친다.
키움히어로즈는 지난달 24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2024 키움히어로즈 여대특강'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숙명여자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 600여명이 고척스카이돔을 찾는다. 시구는 숙명여대 장윤금 총장이, 시타는 숙명여대 마스코트 ‘눈송이’가 한다. 2020년 숙명여대 제20대 총장으로 취임한 장윤금 총장은 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 회장, 서울총장포럼 회장, 한국여자대학총장협의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이날 애국가는 숙명여대 성악과 중창단이 부른다. 경기 전에는 2010년 여자대학 최초로 창설된 숙명여대 육군 학군단이 예도무 공연을 선보인다. 클리닝타임에는 숙명여대 응원단 ‘니비스’가 1루 응원단상에서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공연을 펼친다.
경기 중에는 다양한 이닝이벤트를 통해 관중에게 숙명여대 마스코트 ‘눈송이 굿즈’를 선물한다. 숙명여대 상징인 눈꽃을 활용한 마스코트 눈송이는 인형, 다이어리,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에 활용되고 있다.
키움히어로즈는 지난달 24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2024 키움히어로즈 여대특강’을 진행했다. 구단 측은 “앞으로도 여대특강에 참여한 대학 교직원과 학생을 홈경기에 초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화성공장 화재' 에스코넥 대표, 오후 2시 사과문 발표
- ‘이혼소송’ 최태원, 엄마 위해 ‘탄원서’ 쓴 아들과 강남서 포착
- 백화점에 ‘1억’ 쓰는 VIP고객, 매장서 ‘쾅’…명품 브랜드 CEO 고소
- "최대 ‘8.6배’ 차이"…다이소 건전지 사야하는 이유
- 폭주족 구경하던 10대 3명, 인도 돌진한 차량에 치여 병원 이송
- 유명 女 골퍼 불륜 폭로…피해 아내 “출산 전 날도 불륜”
- "돈 있으면 쳐봐"...김호중 측, 난투극 영상 공개에 '발끈'
- 엔비디아 조정국면, ‘닷컴버블 붕괴’ 시스코·인텔 따라가나
- "더이상 리어카 끌지 않길".. 폐지수집 어르신들 일자리 드려요
- 전지현, 남편·두 아들과 독일서 포착…유로 2024 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