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그 시절, 소년소녀’ 기획전 진행

안진용 기자 2024. 6. 25. 15: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그 시절, 少年少女(소년소녀)-청춘 로맨스 영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의 첫 번째 작품은 대만 대표 하이틴 로맨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그 시절, 少年少女 ? 청춘 로맨스 영화> 기획전 개최를 기념하여 1만원 관람 특가와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스페셜 아트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_그시절소년소녀기획전

롯데시네마가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그 시절, 少年少女(소년소녀)-청춘 로맨스 영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의 첫 번째 작품은 대만 대표 하이틴 로맨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이다. 만인의 이상형이었던 ‘션자이’(천옌시)와 유치한 문제아 ‘커징텅’(가진동)의 반짝거리는 열일곱,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그린 청춘들의 애틋한 로맨스 영화다.

두 번째 작품 <소년시절의 너>는 불우한 가정 형편의 우등생 첸니엔(주동우)와 불량아 베이(이양천새)가 운명처럼 만나 세상에 기댈 곳이 없는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그 시절, 少年少女 ? 청춘 로맨스 영화> 기획전 개최를 기념하여 1만원 관람 특가와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스페셜 아트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N차 관람 열풍을 일으켰던 두 영화에 대한 팬들의 변함없는 애정으로 재개봉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두 영화를 사랑해온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객들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풋풋하고 아련한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