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그 시절, 소년소녀’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그 시절, 少年少女(소년소녀)-청춘 로맨스 영화> 기획전을 진행한다. 그>
기획전의 첫 번째 작품은 대만 대표 하이틴 로맨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이다. 그>
롯데시네마는 이번 <그 시절, 少年少女 ? 청춘 로맨스 영화> 기획전 개최를 기념하여 1만원 관람 특가와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스페셜 아트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가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그 시절, 少年少女(소년소녀)-청춘 로맨스 영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의 첫 번째 작품은 대만 대표 하이틴 로맨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이다. 만인의 이상형이었던 ‘션자이’(천옌시)와 유치한 문제아 ‘커징텅’(가진동)의 반짝거리는 열일곱,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그린 청춘들의 애틋한 로맨스 영화다.
두 번째 작품 <소년시절의 너>는 불우한 가정 형편의 우등생 첸니엔(주동우)와 불량아 베이(이양천새)가 운명처럼 만나 세상에 기댈 곳이 없는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그 시절, 少年少女 ? 청춘 로맨스 영화> 기획전 개최를 기념하여 1만원 관람 특가와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스페셜 아트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N차 관람 열풍을 일으켰던 두 영화에 대한 팬들의 변함없는 애정으로 재개봉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두 영화를 사랑해온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객들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풋풋하고 아련한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들 다녀가고 ‘초토화’된 제주 편의점 상황
- [단독]사의 표명한 추경호, 백령도행…‘복귀 안 한다’ 의지 확고
- “밤새 쪄놓은 고구마 사라졌다” 신고 60대 알고보니…1000여건 상습허위 신고
- “돈도 없는 XX놈아”…김호중, 3년전 몸싸움 영상 확산
- 탈당후 국민의힘 행사 처음 찾은 이준석 “내가 당대표 해봤는데…”
- 광화문광장에 ‘100m 태극기 게양대’ 추진 논란
- 길거리에 시신이, 수백m마다 하얀 천 덮였다…“최악 상황”
- “배달 안 왔다” 주문 취소한 부녀…찾아갔더니 먹고 있었다
- “돈도 없는 개XX”…용역과 몸싸움하는 영상 속 김호중의 ‘민낯’
- 최태원, 보란 듯 ‘붕어빵’ 아들과 어깨동무…신사동에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