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튜브 명곡 ‘시즌 인 더 선’ 재해석한 ‘한일톱텐쇼’…전유진-우타고코로 리에 등 4대장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한일톱텐쇼' 전유진-린-우타고코로 리에-스미다 아이코가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레전드 무대를 예고한다.
과연 전유진-린-리에-아이코가 열창한 '시즌 인 더 선(Season in the sun)'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의 조회수 킬러들인 4인방은 처음으로 입 맞추는 무대에서 시너지를 폭발시켜, 새로운 조회수 경신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한일 4대장의 진정한 ‘보컬 차력쇼’가 온다!”
MBN ‘한일톱텐쇼’ 전유진-린-우타고코로 리에-스미다 아이코가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레전드 무대를 예고한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팝, J-팝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25일 밤 10시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5회에서는 무더운 날씨를 한 방에 날려버릴 시원한 무대들로 ‘도전! 써머 퀸’ 경합을 벌인다.
이와 관련 한국 국가대표 가수 전유진-린과 일본 국가대표 우타고코로 리에-스미다 아이코가 청량감으로 가득 찬 레전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자타공인 ‘한일 4대장’ 4인방은 일본 유명 록밴드 튜브(Tube)의 ‘시즌 인 더 선(Season in the sun)’을 함께 부르며 저력을 발휘한다. 특히 네 사람이 빠져들 수밖에 없는 환상적인 화음의 무대를 선보이자, 현장에서는 일제히 멤버들의 감탄이 쏟아진다.
4인방의 무대에 멤버들은 모두 일어나 파티 무드를 즐기고, 무대가 끝나자 MC 강남은 “너무 행복하다! 놀러 가고 싶다”라며 여름날 트로피컬 분위기에 푹 빠진 소감을 전한다.
과연 전유진-린-리에-아이코가 열창한 ‘시즌 인 더 선(Season in the sun)’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의 조회수 킬러들인 4인방은 처음으로 입 맞추는 무대에서 시너지를 폭발시켜, 새로운 조회수 경신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아이코는 솔로 무대로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선곡, 일취월장한 한국어 실력을 뽐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아이코는 무대 전부터 “여름 더위 충전!”이라는 한국어 멘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귀여움이 몰아치는 깜찍한 무대로 양국 언니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아이코는 무대가 끝나자 “전유진 언니한테 한국어 발음 많이 배웠다”라며 물오른 한국어 실력의 비법을 털어놓고, 전유진은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깊은 우정을 드러낸다. 전유진의 개인 과외로 한 단계 성장한 한국어 실력을 보여줄 아이코의 무대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크레아 스튜디오’ 측은 “오늘(25일) 방송에서는 음악을 통해 쌓아가는 한국과 일본의 연대와 우정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의 심신을 시원한 청량감으로 가득 차게 만들 무대들이 이어진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단독]FC서울 황현수, 음주운전 은폐했다가 발각 ‘계약해지 수순’…다시 ‘음주 악몽’ 빠진 K
- 최동석, 또 의미심장한 저격글 “한달 카드값 4500 이상이면 과소비야, 아니야?”
- 전지현, 훈남 남편과 독일서 유로 직관…훌쩍 자란 두 아들도 동행
- ‘횟집 운영’ 정준하 “술 먹고 도망가는 애들 많아” 골머리…“선결제 오더 탭 도입해라”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매입…입이 떡 벌어지는 내부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