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가 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25일 한국갤럽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002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을 물은 결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는 3.4%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나 혼자 산다’가 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25일 한국갤럽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002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을 물은 결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는 3.4%로 1위를 차지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현무, 기안84, 박나래를 비롯한 무지개 회원들 간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계속해서 확장하는 ‘무지개 세계관;을 보여주며 금요일 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출연한 배우 구성환은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의 6월 3주 차 펀덱스 리포트에서 비드라마 인물 화제성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그는 이주승의 친구로 등장한 지 2년 만에 시청자들의 성원에 응답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한 이후 일명 ’나혼산의 새로운 치트키‘로 떠올랐다.
’나 혼자 산다‘를 연출 중인 허항 PD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라며 “오래된 친구처럼 친근하지만,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이 되겠다, 하반기도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단독]FC서울 황현수, 음주운전 은폐했다가 발각 ‘계약해지 수순’…다시 ‘음주 악몽’ 빠진 K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최동석, 또 의미심장한 저격글 “한달 카드값 4500 이상이면 과소비야, 아니야?”
- ‘횟집 운영’ 정준하 “술 먹고 도망가는 애들 많아” 골머리…“선결제 오더 탭 도입해라”
- 전지현, 훈남 남편과 독일서 유로 직관…훌쩍 자란 두 아들도 동행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매입…입이 떡 벌어지는 내부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