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보 '블리스'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라이츠 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라이츠 온'(LIGHTS ON)을 타이틀 곡으로 확정했다.
컴백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라이츠 온'은 그루비한 리듬감과 경쾌한 다이내믹 편곡이 강렬한 댄스곡으로,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표현해 냈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6집 '블리스'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위클리(Weeekly)가 '라이츠 온'(LIGHTS ON)을 타이틀 곡으로 확정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9시 위클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미니 6집 '블리스'(Bliss)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스포티한 오브제들과 라커룸을 배경으로 '라이츠 온'을 비롯한 총 5개 신곡 이름이 베일을 벗어 눈길을 모은다.
컴백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라이츠 온'은 그루비한 리듬감과 경쾌한 다이내믹 편곡이 강렬한 댄스곡으로,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표현해 냈다.
타이틀 곡 외에도, 이번 신보에는 '트웬티스'(Twenties), '댄스 댄스 댄스'(Dance Dance Dance), '클래식'(Classic), '페이지'(Page)까지 총 다섯 곡의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그 가운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팬송 '페이지'에는 멤버 박소은이 데뷔 최초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반가움을 더한다.
미니 6집 '블리스'는 '더없는 행복'이란 주제로, 아름답게 빛나는 위클리의 여섯 청춘을 담아낸 앨범이다. 올해 멤버 전원이 20대가 된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위클리는 젊은 에너지가 듬뿍 담긴 청춘의 찬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6집 '블리스'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도피성 입대 아냐…진심으로 사과"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20년 동안 고마웠어"…'호돌이 증손' 이호, 호랑이별로 떠났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