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 "대출 불가 통보, 母 금전 요구 때문"..남편 극대노 [고딩엄빠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년 엄마' 김수연이 금전을 요구하는 친정엄마로 인해 남편과 대화를 거부당한다.
25일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측에 따르면 오는 26일 방송되는 '고딩엄빠5' 4회에서는 김수연, 이지호 부부가 출연해 장서 갈등으로부터 촉발된 부부간의 '소통 단절' 문제를 털어놓으며 스튜디오 출연진에게 조언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연은 재연 드라마를 통해 이지호와 가정을 꾸리게 된 사연을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측에 따르면 오는 26일 방송되는 '고딩엄빠5' 4회에서는 김수연, 이지호 부부가 출연해 장서 갈등으로부터 촉발된 부부간의 '소통 단절' 문제를 털어놓으며 스튜디오 출연진에게 조언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연은 재연 드라마를 통해 이지호와 가정을 꾸리게 된 사연을 밝힌다. 김수연은 "고교 졸업 후, 친구의 소개로 만난 남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했다. 그러나 연락 문제로 자주 다퉜고 이별과 재결합을 반복했다. 그러다 어느 날, 남자친구가 교통사고를 심하게 당하면서 병간호를 해주다가 사랑이 깊어져, 임신을 하게 됐다"고 고백한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해 아들을 낳고 가정을 꾸렸으나 "어머니가 사업이 힘들다며 금전을 요구해 자꾸 남편 앞에서 작아지는 날 발견하게 됐다"며 장서 갈등이 있음을 드러낸다.
직후 김수연, 이지호 부부는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른 아침부터 김수연은 아들의 등원 준비를 하느라 바쁘지만 이지호는 눈뜨자마자 PC방처럼 꾸며놓은 작은방으로 들어가 게임을 한다.
또한 아들이 어린이집으로 나서는데도, 이지호는 인사조차 하지 않고 계속 게임에 집중한다. 얼마 후 이지호는 출근하고, 김수연은 혼자 집에서 풍선아트 작업을 한다. 그러면서 김수연은 "풍선아트 사업을 시작하려고 준비 중"이라고 설명하며 의욕을 드러내는데, 때마침 은행에서 전화가 걸려온다.
알고 보니 사업 관련 사무실을 얻으려 은행에 대출을 문의했는데, 은행에서 "(김수연의) 신용도가 많이 떨어져 대출이 불가능하다"고 통보한 것. 급기야 김수연은 "금융권 대출 시 예상되는 최저금리가 8.43%"라는 설명에 망연자실한다.
얼마 후, 이지호가 귀가해 "사업 관련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라고 묻는다. 김수연은 망설이다가 "은행에서 대출 불가 통보를 받았다"고 답한다. 이어 "아무래도 친정엄마와의 일 때문에 그런 것 같다"고 언급하는데, 이를 들은 이지호는 "언제까지 그렇게 피해만 입고 살 거냐?"며 분노한다.
갑자기 분위기가 차갑게 얼어붙은 가운데, 이지호는 곧장 방으로 들어가 게임을 하며 김수연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는다. 이와 관련 이지호는 "게임을 하는 순간만큼은 모든 걱정을 잊게 된다"는 속내를 털어놓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남편이) 게임만 하는 이유가 조금은 이해가 된다"며 안타까워한다. 오는 2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댄스학원 女제자와 불륜설에 극대노 "X소리" - 스타뉴스
- 故 구하라 금고 도난 범인, 몽타주 공개 - 스타뉴스
- 방시혁, 살 빠진 근황..아이돌과 인증샷 - 스타뉴스
- "내가 드디어"..'미달이' 김성은, 결혼 발표→웨딩 화보 공개 - 스타뉴스
- 최다니엘, 황정음과 바람→前남친 폭행 루머 해명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