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크라잉넛, ‘러브칩스 페스티벌’에 뜬다[공식]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및 인디 뮤지션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 ‘LOVE CHIPS FESTIVAL 2024’(이하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4’)가 개최 확정 소식과 함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러브칩스인터네셔널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해 대규모 라이브 음악 축제로 꾸며지는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4’는 오는 9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된다.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4’는 ‘아름다운 세상을 향해 함께하는 한걸음’이란 취지로 아티스트, 음악과 함께 다양한 사랑에 대해 이해하고 경험하며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가치를 공유하는 페스티벌이다.
세상에는 다양한 사랑의 형태가 있듯 무언가를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모이고, 라이브 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랑을 나눈다는 메시지를 담은 음악 축제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축제를 찾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신나고 강렬한 음악을 선사할 국내외 초특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히트곡 제조기 국민 밴드 YB를 비롯해 록 매니아들을 뜨겁게 열광시킨 일본의 핫한 록밴드 Crossfaith, 첫 내한하는 일본 국민 가수이자 여성 듀오로 데뷔하자마자 4연속 밀리언 히트를 기록한 PUFFY, 국내 POP PUNK의 시작이자 베테랑 밴드 GUMX가 출연해 흥겨움 가득한 매력적인 무대를 꾸밀 전망이다.
또 대한민국 대표 펑크 밴드이자 전 국민의 노래방 애창곡 ‘말달리자’를 부른 크라잉넛, 수많은 음악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는 마이큐, ‘뜨거운 안녕’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가수 이지형이 함께한다.
이외에도 국내 인디신의 대표 밴드 로맨틱펀치, 에너지 넘치는 로큰롤 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와 로큰롤라디오, 아디오스 오디오, 한국 팝펑크의 보석 라이엇키즈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핫한 공연으로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화려한 라인업은 물론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야외 벽화 사일로 벽화 부두 앞에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라와 장르를 초월하는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과 감탄을 자아내는 웅장한 배경 속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하며 즐기는 색다른 음악 라이브 축제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4’는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얼리버드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추후 일반 티켓 판매 일정과 2차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