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호러송 총망라…단독 콘서트 '먼데이프로젝트 시즌7'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부산을 뜨겁게 달궜다.
안예은은 지난 24일 부산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먼데이프로젝트 시즌7 BUSAN [안예은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다.
'먼데이프로젝트'는 평일 공연 활성화를 위한 콘서트로, 안예은의 참여는 이번이 다섯 번째다.
특히, 안예은은 지난 4월 서울 공연에 이어 이번 부산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부산을 뜨겁게 달궜다.
안예은은 지난 24일 부산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먼데이프로젝트 시즌7 BUSAN [안예은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다.
'먼데이프로젝트'는 평일 공연 활성화를 위한 콘서트로, 안예은의 참여는 이번이 다섯 번째다. 특히, 안예은은 지난 4월 서울 공연에 이어 이번 부산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안예은은 지난 16일 싱글 '이내'를 발매한 가운데, 이날 오프닝 무대로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풍성한 오케스트라 편곡 속에 안예은의 담백한 보컬로 감성지수를 높였다. 안예은만의 독특한 개성을 만날 수 있는 '속삭임의 회랑', '도깨비', '소식', '미끄럼틀' 무대가 이어지며 점차 공연 분위기가 고조됐다.
안예은은 또한 대표곡인 '낮에 뜨는 달', '상사화', '홍연'을 비롯해 귀로 듣는 납량특집 시리즈인 '능소화', '창귀', '쥐 (RATvolution)', '홍련' 무대도 차례로 꾸몄다. 여름날 오싹함을 전해주는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이 담긴 안예은표 호러송으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안예은은 자신을 '초통령'으로 등극케 한 '문어의 꿈'을 앙코르곡으로 부르며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평일 저녁임에도 공연장을 관객으로 꽉 채운 안예은은 탁월한 라이브와 무대 매너로 몰입도를 높였다. 안예은만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압권인 총 19곡의 세트 리스트로 부산의 월요일 밤을 한층 다채롭게 물들였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8000만원, 예비신랑” 밀양 가해자 지목된 男, 결국 ‘퇴직’ 처리
- 하정우 ‘하와이에 1000억짜리 집’ 루머에…“반지하예요”
- “유명 女프로골퍼, ‘만삭 아내’있는 코치와 불륜”…아내의 폭로
- 이찬원, ‘찬가’ 190분 혼신의 힘 쏟은 공연 “7천여 인천 팬들 감동”
- 후드 입은 전지현…남편·두 아들과 함께 포착된 곳, 어디?
- 아이유, 독일·영국 열광에 “몰카냐?” 눈물도..K-컬쳐 다른 결 매력도 통한다[함영훈의 멋·맛·
-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 둘째 임신 “13주차, 건강하게 만나자”
- “복수할거야”…나체로 대학 캠퍼스 활보한 女, 무슨 일?
- "밴에서 내리면"…뉴진스 '칼부림 예고글' 팬들 경찰에 신고
- 김호중, 3년전 몸싸움 영상 공개에…“내사 종결, 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