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고릴라 데이’ 특집 진행…복권긁기 이벤트로 1500만원 어치 상품 쏟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라디오에서 여름 맞이 '고릴라 데이' 특집을 진행한다.
오는 26일 SBS 라디오에서는 '고릴라 데이' 특집을 맞아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특집은 SBS 라디오의 두 채널(SBS 파워FM, 러브FM)에서 모두 진행되며, 이날 '고릴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는 청취자들에게는 프로그램마다 한 번씩 복권 긁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SBS 라디오에서 여름 맞이 ‘고릴라 데이’ 특집을 진행한다.
오는 26일 SBS 라디오에서는 ‘고릴라 데이’ 특집을 맞아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특집은 SBS 라디오의 두 채널(SBS 파워FM, 러브FM)에서 모두 진행되며, 이날 ‘고릴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는 청취자들에게는 프로그램마다 한 번씩 복권 긁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청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 치킨교환권, 커피교환권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상품이 쏟아질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파워FM은 ‘김영철의 파워FM’부터 ‘배성재의 텐’까지(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러브FM은 ‘이숙영의 러브FM’부터 ‘그대의 밤, 정엽입니다’까지(오전 9시부터 밤 10시) 청취자들에게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청취자들은 파워FM에서 최대 9회, 러브FM에서 7회 참여할 수 있고, 두 채널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신규 청취자를 위한 ‘새싹 인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SBS 라디오 ‘고릴라’ 어플리케이션은 산뜻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으로 청취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고릴라 데이’ 특집은 26일 오전 7시부터 SBS ‘고릴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전지현, 훈남 남편과 독일서 유로 직관…훌쩍 자란 두 아들도 동행
- 최동석, 또 의미심장한 저격글 “한달 카드값 4500 이상이면 과소비야, 아니야?”
- ‘횟집 운영’ 정준하 “술 먹고 도망가는 애들 많아” 골머리…“선결제 오더 탭 도입해라”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매입…입이 떡 벌어지는 내부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
- ‘사건반장’ 10대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수상 경력 있는 연기자 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