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에스바이오, 100% 무상증자 결정
김응태 2024. 6. 25. 14:06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에스엘에스바이오(246250)는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100%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5일 공시했다. 발행되는 신주는 767만4103주다. 신주 배정기준일은 오는 7월 15일이다. 신주 상장예정일은 8월2일이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에스엘에스바이오의 무상증자 결정에 따라 오후 1시56분부터 30분 경과 시점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밝혔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화성공장 화재' 에스코넥 대표, 오후 2시 사과문 발표
- ‘이혼소송’ 최태원, 엄마 위해 ‘탄원서’ 쓴 아들과 강남서 포착
- 백화점에 ‘1억’ 쓰는 VIP고객, 매장서 ‘쾅’…명품 브랜드 CEO 고소
- "최대 ‘8.6배’ 차이"…다이소 건전지 사야하는 이유
- 폭주족 구경하던 10대 3명, 인도 돌진한 차량에 치여 병원 이송
- 유명 女 골퍼 불륜 폭로…피해 아내 “출산 전 날도 불륜”
- "돈 있으면 쳐봐"...김호중 측, 난투극 영상 공개에 '발끈'
- 엔비디아 조정국면, ‘닷컴버블 붕괴’ 시스코·인텔 따라가나
- "더이상 리어카 끌지 않길".. 폐지수집 어르신들 일자리 드려요
- 전지현, 남편·두 아들과 독일서 포착…유로 2024 관람